단편영화 <술 오른 밤> '현수' 역을 해주실 여자 배우님을 찾습니다.

원지강 2018.10.07 13:44:41 제작: 가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작품 제목: 술 오른 밤 감독: 최보욱 극중배역: 20대 중후반 여성 촬영기간: 10월 말, 11월 초 주말 / 3회차 출연료: 15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최보욱 전화번호: 010-2719-1030 이메일: alcoholnight94@gmail.com 모집 마감일: 2018-10-14

줄거리

 

 

승희와 현수는 좋은 이별을 위해 마지막일지도 모를 술자리를 함께 한다.

지나간 일들과, 지속되지만 부질없는 감정들에 대한 대화를 나눈다.

현수는 아무래도 승희의 전 애인인 정우라는 사람이 신경 쓰인다.

그에 대한 이야기가 빠질 수 없다. 승희와 현수는 각자 다른 마음으로 이 상황이 꿈이길 바란다.

   

 

 

현수 (20대 중후반 여성)

 

 

아끼는 사람에게는 한없이 솔직하다.

할 말 안 할 말 구분 없이 마구 뱉어내는 솔직함이 아니라, 본인의 감정을 잘 알고 그것을 타인에게 잘 표현할 줄 아는 것이다.

그러니 현수는 감정표현을 잘 하지 못하는 승희가 안타깝지만 실망스럽기도 하다.

승희와 배려방식의 간극을 좁히지 못하는 이유로 다투어 지치지만, 여전히 승희와 함께하고 싶다.

그런데 승희는 지쳤기에 떠나려는 것 같다.

 

 

현수는 승희를 붙잡기 위한 말들을 하다가도, ‘정우에 대한 말을 들을 때면 예민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대화 흐름에 따른 톤 변화가 필요합니다. 

줄거리에서도 드러나지만, 한 장소에서 대화들로 이어지는 내용의 작품이므로 로케이션은 한 장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상기 된 메일이나 번호로 언제든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