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기초제작워크샵 단편영화 <새장> 배우 모집

annapaz 2018.10.30 15:48:50 제작: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작품 제목: 새장 감독: 안나 극중배역: 주연:10대 후반 여고생, 10대 후반 남고생, 조연: 40세 어머니, 40대 후반 알콜중독자 아버지, 10대 후반 여고생 2명, 40대 후반 청소 아줌마 촬영기간: 11월 21-30일 2회차 출연료: 주연: 10만 / 조연: 6만 모집인원: 7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연출 안나 전화번호: 이메일: emizpazderski@gmail.com 모집 마감일: 2018-11-05

안녕하세요,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기초 제작 원크샵 다편영화 "새장" 입니다. 

주 촬영 장소 서울에 있지만, 수원 까지 내려갈수 도 있습니다 (하루는 숲에서 촬영 예정입니다)

 

러닝 타임은 15분 예상합니다. 

 

촬영은 11원 21-30일 중에 2회차이며, 정화한 일정은 배우와 논의해서 결정하겠습니다. 

 

연기 여상과 프로필 포트폴리오를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해서 연락 드리겠습니다. 

오디션은 11월 4-6일에 하겠습니다. 

 

메일 제목은 :새장_이름_성별_나이"로 부탁 드립니다. 

 

메일: emizpazderski@gmail.com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소리의 현실은 지옥 같아서 상상력으로 도망 간다. 그런데 어느날, 상상력으로 만든 남자가 현실에 나타나게 된다. 

 

소리의 현실은 너무 힘들어요. 맨날 엄마와 아버지 싸우고 엄마 잔소리 하고 학교에서 귀롭히는 여자들 도 있어요. 친구는 하나도 없어요. 그런데, 소리는 상상력으로 잠깐 동안 탈출 할수있어요. 소리는 그림 그리면서 상상 하고 머리 속에서 자신만의 세상을 만든다. 그 머리 속에서 "숲"을 상상하고 그 안에서 남자와 시간을 같이 보내면 잠깐 이지만 행복해 져요. 하지만 현실은 계속 힘들어죠. 그러던 어느날  그 남자가 갑자기 현실에 나타나요. 그때 부터 뭐가 현실 인지 상상인지 두개의 결계가 사라지고 그 안에서 탈출 하는 방법 도 없어진다. 

 

주연

소리: 고여생, 촬영은 2회차, 표정, 눈 연기 잘 하는 사람 필요한다. 소리는 감동 많은데 성격이 조용한다. 화가 되고 싶고 그림 그릴때 예쁜 세상 상상한다. 

 

새: 고남생, 촬영은 2회차, 소리의 상상력으로 만든 남자이다. (Peter Pan, 꽃 미남 느낌) 밝고 재미있는 느낌 필요한다. 

 

 

조연

소리 엄마: 40대, 촬영은 1회차. 생활 힘든데 딸 위해 고생 하고 있다. 

 

소리 아버지: 40대 후반:  촬영은 1회차. 맨날 일 만 한 다음에 술 마신다. 가족과의 단절, 그리고 알콜중독자.

 

미미, 티마: 고여생 2명, 촬영 1.5 회차: 소리를 괴롭히는 여자들, 욕 잘 해야합니다. 

 

청소 아줌마 : 50대, 촬영은 1회차. 소리를 학교 안에서 찾고 도와줘요. 

 

 

소리는 탈출 하고 싶었는데 현실이 너무 힘들어, 옥상 (나무)으로 올라가 새 처럼 "날아오른다".

 

이 세상에서 생활이 힘든 사람 많다. "우울증, 정신의학"이런 단어 만 알고 그 사람의 진찌 모습, 독특함, 그리고 머리 솔에 있는 갈등 모른다. 

이 영화에서 소리의 생활은 감옥 같은데 마음 속 도 감옥이 되는 거예요.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