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영화학교 단편영화 <살리에르>에 출연해주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pporong 2019.04.12 19:32:05 제작: 한겨레 영화학교 작품 제목: 살리에르 감독: 박주영 극중배역: 20대 공연동아리 대학생 지훈 역/ 20대 공연동아리 대학생 영기 역 촬영기간: 5월 11일~15일 사이 3회차 예상/ 11~12일 확정 출연료: 협의(회차 당 기본 10 예상)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박주영 전화번호: 이메일: rhwlrndl@gmail.com 모집 마감일: 2019-04-17

[기획의도]

 

'인정받고 싶다. 나보다 잘난 친구가 부러워 미치겠다. 근데 너무 친한 친구라서 화풀이도 못하겠다.'

그러니까 이 이야기는 자기보다 잘난 사람을 부러워했던 한 사람의 이야기다.

 

 

[등장인물] 간략 소개

 

지훈 (20대 대학생)

 

대학교 동기인 영기와 같이 교내 공연 동아리에 지원했다. 동아리 공연활동을 통해 영기와 절친이 되었지만 언젠가부터 관중의 호응이 조금씩 다른 걸 느낀다.

차기 회장감이었던 영기가 군대를 가게 되어 대신 동아리 회장을 맡게 되었다. 2년간 연임하면서 나름 열심히 운영해왔고 이제 군대 가기 전 정기공연을 마지막 공연으로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 날 영기가 복학했다.

 

영기 (20대 대학생)

 

지훈과 함께 동아리 활동을 열심히 해왔다. 천부적인 퍼포먼스 재능이 있어 랩이든 보컬이든 최선의 선택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냈다. 그렇다고 과시하기보다는 공연 멤버들과의 호흡이 좋아서 그렇다는 겸손까지 지녔다. 지훈과 친해지면서 호흡도 잘 맞아 공연 때 의지도 많이 했다. 

 

 

 

[참고사항]

 

5월 11일~12일 세종시 내 대학교에서 촬영예정입니다 (2회차).

1박2일동안의 숙식 및 왕복 기차비 모두 지원할 예정입니다.

추후 서울에서 1회차 촬영이 있습니다.

 

 

 

 

영화 내 공연 장면이 있어 무대 및 공연 경험이 있으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작품 내 배역이 연기 외 공연(실제 공연처럼은 아니더라도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보여줘야됩니다.) 까지 해야되기에

부담이 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 페이 외 추가로 페이를 더 드릴 의향도 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배우분들과 공연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해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모든 문의 및 지원은 rhwlrndl@gmail.com 메일로만 받겠습니다.

연기 영상이나 카메라 테스트 영상이 있다면 메일에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