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졸업작품 <마지막은 함께> 주연 배우 모집합니다

김재익 2019.05.16 23:25:01 제작: 동국대학교 작품 제목: 마지막은 함께 감독: 김윤미 극중배역: 50대 어머니, 20대 중반 직장 여성, 10대 청소년 여성 촬영기간: 5/30 (목), 6/1 (토), 6/2 (일)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김정현 전화번호: 이메일: summertreetogether@gmail.com 모집 마감일: 2019-05-24

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졸업작품 <마지막은 함께>팀 입니다.

주연 배우님 세 분 모집 중입니다.

내용 확인해보시고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마지막은 함께>

11년간 키우던 강아지가 죽었다. 가족들은 아침 일찍 휴가를 내고 강아지 화장터에 다녀온다. 그들은 유골함을 들고 집에 도착한 후, 강아지의 유품과 유골을 어떻게 처리할지에 대해 의견 차이를 보이며 다투기 시작한다.

 

 

 

* 배역

 

1. 엄마 (여자/ 50살 / 행정직 공무원)

정이 많은 성격으로 강아지를 사랑했다. 남편이 일찍 죽어 기일이 되면 슬픔에 빠져 눈물을 흘리곤 한다. 떠난 이를 잊고 살아야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눈에 보이면, 생각나면 더 슬프기만 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2. 수진 (여자/ 25살 / 직장인)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취업했다. 취업한 이후 바빠서 집에 자주 오지 못했다. 강아지의 마지막 순간을 함께하지 못했다. 마지막을 보지 못했기에 유골을 처리하는 '마지막' 길에 집착한다.

 

3. 수영 (여자/ 17살 / 고등학교 1학년 학생)

집에서 공부하며 가장 오랜 시간 강아지와 함께 있었다. 강아지가 아프고 늙어가는 걸 옆에서 지켜봤다. 어린 시절 아버지를 여의어 그에 대한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이별이라는 게 너무 어렵기만 하다.

 

*** 일정

5월 30일 목요일, 6월 1일 토요일, 6월 2일 일요일

 

 

summertreetogether@gmail.com

 

위의 메일로 지원하시는 역할 명시하여 연락해주시면, 답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