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최후의 날> 배우 모집합니다!

hayleyn 2019.07.19 03:07:17 제작: 호서대학교 영상미디어전공 작품 제목: 최후의 날 감독: 안서음 극중배역: 30대 중반 여회사원, 30대 중반 남회사원, 40대 초반 주부, 10살 여자아이, 7살 남자아이 촬영기간: 8월 17~22 사이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5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제작 노희연 전화번호: 010-9025-2965 이메일: hayleyn2@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07-31

안녕하세요. 호서대학교 졸업작품 단편영화 <최후의 날> 배우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촬영일정은 8월 17일 ~ 22일 사이에  캐릭터 별로 2~3일 정도 촬영 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구하고 있는 캐릭터는 총 5명으로 밑에 간략한 시놉시스와 캐릭터 설명을 적어놓았습니다.

읽어보시고 hayleyn2@naver.com으로 간단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체적인 시나리오나 질문이 있으신 분들도 위에 메일주소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주제: 내일이 마지막일지도 모른다는 극한의 상황속에서도 계속되는 인간의 욕심과 삶의 허무함.

 

장르: 드라마,SF

 

러닝타임: 30

 

시놉시스: 멸망이 뭔데? 우리는 어떻게 되는데?”

만약 지구가 멸망한다면? 엄마를 위해 원하지 않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희재, 친구의 비밀을 익명으로 폭로한 사실을 고백하려는 은영, 동생 준우에 대한 질투심에 낮 선 곳에 버리려는 계획을 세우는 현서. 각기 다른 세명의 사람이 멸망을 맞는 방법.

 

 

1. 강희재 (35, ) : 승우와 오랜 연인 사이. 자신의 커리어가 중요할 뿐만 아니라 승우와 결혼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결혼 이야기를 피하고 있는데 엄마의 독촉과 지구가 멸망 할지도 모른다는 뉴스에 마음이 흔들린다.

 

2. 최승우 (35, ) : 희재의 오랜 연인. 희재에게 가스라이팅이 심함. 결혼하자는 말은 승우가 먼저 꺼내지만 결혼식이나 신혼 생활을 준비하는 과정은 모두 희재의 몫이다.

 

3. 현서 (10, 여자) : 겉으로 티는 내지 않지만 자존심이 센 성격. 엄마는 준우만 좋아한다고 생각 하는 현서는 동생 준우에게 질투심을 가지고 있다.

 

4. 준우 (7, 남자) : 2남매 중 막내로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 애교가 많고 사람들을 좋아한다, 준우를 향한 현서의 질투심에도 준우는 누나가 마냥 좋기만 하다.

 

 

4. 현서,준우 엄마 (40대, 여자) : 현서와 준우의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