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학교 미디어영상제작학과 졸업작품 [사람을 찾습니다(가제)] 에서 60대 이상 배우님과, 7-8 세 아역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Lees.y 2020.06.02 16:56:30 제작: 극동대학교 미디어영상제작학과 작품 제목: 사람을 찾습니다.(가제) 감독: 이세연 극중배역: 60대 이상 할머니 역 , 7-8살 남자아이 역 촬영기간: 8월 초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할머니역 1명 , 아역 1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이세연 전화번호: 이메일: leesaeyeon98@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6-06

안녕하세요 극동대학교 미디어영상제작과 졸업작품 [사람을 찾습니다] 팀 입니다!

저희 [사람을 찾습니다] 팀에서 60대 이상 배우님과, 7-8세 아역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간단한 시놉시스]

민규가 술에 취해 집에 들어 온 다음 날, 동생이 한 전단지를 들고온다. "사람을 찾습니다" 라고 적혀있는 전단지에 박혀있는 민규 본인의 얼굴. 민규는 본인이 술에 취해 했던 많은 일들을 떠올리지만 기억하지 못한다. 어젯밤 같이 술을 마신 현수에게 찾아가 자신의 행실에 대해 묻지만 역시나 기억하지 못하는 현수, 그리고 전단지에 적혀있는 낯선 주소, 민규는 전단지의 실마리를 풀기 위해 그 주소로 향한다. 그러자 보이는 한 시골마을, 민규는 20년전 할머니와의 기억을 떠올리는데,  

 

 

[캐릭터 소개] 

 

빨간지붕집 할머니 : 정이 많아 이웃집 아이에게도 사랑을 베푼다. 아들 부부가 손주를 보지 못해 그 사랑을 주인공이자 이웃집 아이인 민규에게 쏟는다. 그리고 이사를 떠난 민규를 오랜 세월 그리워 한다. 그러던 중 치매에 걸리게 되면서 모든 기억을 잃지만 민규와의 기억만은 잃지 않고 그리워 한다. 20년 후 변해버린 민규의 얼굴도 잊지 않는다. 

 

어린 민규 : 주인공의 20년 전 모습으로 순진 무구하며 발랄하고, 빨간지붕집 할머니를 좋아한다. 부모님이 항상 일때문에 바쁘시면 빨간 지붕집 할머니와 시간보내기를 좋아하며, 미래에 커서 뭐가 될 것이냐 묻는 할머니에 로봇트가 될 거라는 엉뚱함까지 가지고 있다. 

 

 

 

주 촬영지는 경기도 권이며 촬영은 8월 초 예상합니다!
지원 메일은 leesaeyeon98@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