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영화영상과 졸업작품 <맛있어질테다!> 단편영화 배우를 모집합니다!!

똘이가좋아 2020.06.01 18:25:44 제작: 한국영상대학교 작품 제목: 맛있어질테다! 감독: 문성원 극중배역: 50대 건조장 운영하는 기쎈 아줌마 / 30대 초반 종배의 친구 촬영기간: 6월 16 - 6월 29일 사이 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아줌마 1명, 지환 1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이하은 전화번호: 010-2536-4513 이메일: m99_11_22@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6-04

dldldld.JPG

 

 

맛있어질테다!

 

 

안녕하세요. 한국영상대학교 영화영상과 졸업작품 <맛있어질테다!>팀입니다.

함께 작품을 만들어갈 배우님을 찾고있습니다.  

 


# 기획의도


  “우린 그저 맛있어지기를 기다릴 뿐이다.”


마르기 전의 오징어는 그렇게 냄새가 강하지 않다.
바닷바람고 햇빛을 적당히 잘 받아 바짝 말라야만 자신의 진한 체취를 갖게 되는 오징어.
이 영화를 통해 지금 자신 또한 자신만의 진한 체취를 갖기 위해 바닷바람과 햇빛의 공격을 견뎌내고 있다는, 아니 견뎌내야만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20분 내외

 

로그라인 - 영화감독 입봉을 목표로 홀로 서울에서 고군분투 하고 있는 종배.
술김에 자신의 고향인 바닷마을에 도착한다.
그 곳에서 종배는 고향친구인 지원을 우연히 마주하게 되고 바닷 마을에 홀로 남은 지원에게 의문을 가지게 된다.

 

 

 

 

# 아줌마 (50대)

 

- 오징어 건조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장부 같은 지원과 싸우는 기가 쎄고 억척스러운 아줌마

 

 

 

 

# 지환 (30)

 

- 주인공 종배의 대학 동기

 

 

 

 

 

 

 

 

# 지원방법

 

관심있으신 분은 본인의 프로필과 자유 연기영상을 첨부하여 으로  m99_11_22@naver.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의 제목은 배역_이름 양식으로 부탁드립니다.

 

파일의 이름 또한 아래의 양식대로 파일로 첨부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예) 배역_이름_프로필 / 배역_이름_연기영상

 

 

배우미팅은 6월 5일 또는 6일이며 시간과 장소는 개인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