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단편영화 <해태와 도미>에서 단골(여/42)역 조연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쇵희 2024.03.23 01:35:11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작품 제목: 해태와 도미 감독: 최사빈 극중배역: 40대 돌싱 여성 촬영기간: 5월 31일-6월 2일 (3회차 중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감독 염송희 전화번호: 이메일: choimovie24@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4-01


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단편영화 <해태와 도미> 입니다. 

<해태와 도미>에 출연해주실 소중한 조연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으니, 작품에 대한 설명을 참고하시고 하단의 이메일로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작품개요] 

제목 : 해태와 도미 

러닝타임 : 20분  내외 

장르 : 로맨스 

촬영일자 : 05월 31일-06월 02일 (3회차 중 1회차)  

촬영장소 : 경기도 안성 부근 or 서울 노원구 일대 (추후 변동 가능성 있음) 

출연료 : 회차당 10만원 예정 (픽스 후 개별협의) 

오디션일자: 04월 13일-14일 (추후 변동 가능성 있음) 

오디션장소: 서울 관악구 

  

  

[기획의도] 

지난 사랑은 아예 없음이 아니라 있지 않음으로 존재한다. 찌질하기도 하지만, 애틋하기도 한 해영의 이별담을 통해 관객 모두가 자신만의 지난 사랑을 추억하길 바란다. 

  

[로그라인] 


3년의 동거를 마친 해영과 미미는 함께 키웠던 금붕어 '해태와 도미'를 나누기 위해 수족관을 찾지만, 누가 해태이고 도미인지 구분하지 못하고 그간 쌓였던 서운함을 드러내며 서로를 헐뜯기 시작하다 진짜 이별을 맞이한다. 


  

[배역 설명] 

단골 손님 (여/42)

 쿨한 성격의 소유자, 이혼 후 처음으로 순박한 수족관 사장과 썸을 타고 있다. 옥신각신하는 주인공 커플을 보며 지난 결혼을 잠깐 떠올리지만, 쿨한 성격답게 과거는 과거로 추억하며 사장과 데이트를 가고자 한다.


-  


[지원안내] 

  

1. 지원 이메일 제목은 [배역_본인이름_지원자본인의 실제나이]으로 부탁드립니다. (예:홍길동_단골_46세) 

  

2. 프로필과 연기 영상(링크 등)을 첨부해주세요. 

  

3. 지원 및 문의는 choimovie24@naver.com 으로 받고 있습니다. (~04/01) 

  

 *시간 관계상1차 모집 합격 여부를 모든 분들께 회신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지원서는 반드시 모두 정성껏 읽고 검토하겠습니다.   
부디 많은 지원 부탁드리며, 소중한 인연이 이어지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