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단편영화 <우리의 제주는 당신의 도시보다 아름답다> 에서 20대 초중반 남녀 주연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39film 2018.11.17 03:08:44 제작: 서경대학교 작품 제목: 우리의 제주는 당신의 도시보다 아름답다 감독: 지상구 극중배역: 상우 (26세/남), 지수(26세/여) 촬영기간: 11월 23일 - 11월 26일 출연료: 총 30만원 (협의가능)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연출 지상구 전화번호: 이메일: 39film@naver.com 모집 마감일: 2018-11-20

(필독) 그리고 상우 역은 운전을 해야하는 씬이 있습니다 면허를 가지고 계신 분께서 지원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단편영화 <우리의 제주는 당신의 도시보다 아름답다> 연출 지상구입니다.

저의 이번 영화 <우리의 제주는 당신의 도시보다 아름답다> 에서 20대 초중반 남녀배우 2분을 모집합니다!

먼저 간단하게 영화의 시놉시스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시놉시스>

건축과 졸업을 앞둔 상우(26세/남)는 제주도로 홀로 첫 여행을 떠나게 되고

묵을 게스트하우스에서 밤마다 파티가 있다는 사실에 설레인다.

하지만, 인원부족으로 인해 파티는 무산이 되고 

상우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일하는 지수(26세/여)와 점점 가까워지게 된다.

 

<연출의도>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에게 바칩니다.

 

 

 

<상우>

건축과 졸업을 앞두고 제주도로 홀로 첫 여행을 왔다. 건축과 졸업전시는 10월에 끝낸상태이고 상우는 취업결과들을 기다리고 있지만 쉽게 잘 풀리지 않고 있다. 만약 사람들이 왜 여행을 갔는지에 대해 물어본다면 상우는 몇 가지 정도의 이유를 댈 수 있다. 하지만 그중에서 제일 큰 이유는 26년이라는 인생동안 상우는 혼자 여행을 가본적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26년이라는 시간동안 달려오느라 지친 상우를 신나게 만든건 다름이 아니라 게스트하우스에서 열린다는 파티였다.

 

<지수>

시각디자인과를 졸업하고 회사에 다니던 지수는 8개월 전에 퇴사를 하고 제주도에 내려왔다. 지금현재 몸소 제주도에 일년 살기를 실행하고 있는 중이다. 만약 사람들이 왜 제주에 내려갔는지에 대해 물어본다면 지수 역시 몇 가지 정도의 이유를 댈 수 있다. 하지만 그중에서 제일 큰 이유는 26년이라는 인생동안 지수는 자신이 너무 달려왔다는 생각을 하였고 제주에서의 삶은 돈보다는 쉼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그리고 요새는 그림을 그리는 것보다 책을 읽는걸 좋아한다.

 

 

 

저희 영화는 제주도에서 3박4일 동안 진행 될 예정입니다.

현 시점으로 일주일 밖에 남지않았지만 좋은 배우님들을 만나 

남은 기간동안 영화를 찍으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비행기는 

11월 23일 금요일 오전 06:00 출발 

11월 26일 월요일 오후 13:00 도착 예정입니다!

(혹시 이 기간중에 금토일만 되시는 분이 있더라도 지원 부탁드립니다!)

 

기간동안 밤을 세면서까지 찍지는 않을 것입니다!

비행기값과 숙식은 당연히 제공될 예정이고 

배우님들께서 제주도에 가주시는 수고스러움에는 모자라지만

페이는 한분당 총 30만원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같이 이야기를 나누면서 좋은 영화 만들어주실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미팅은 주중에 두번 서울에  진행될것 같습니다

배우 프로필은 39film@naver.com 로 영상과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빠듯한 일정때문에 지원 메일에 일일이 답장 못 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필독) 그리고 상우 역은 운전을 해야하는 씬이 있습니다 면허를 가지고 계신 분께서 지원 부탁드립니다!

 

 

 

------------------------------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프로필 보내주신 모든 배우님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같이 함께하지 못함에 죄송한 말씀을 남기고

다음작품에는 꼭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추워졌습니다! 몸 건강히 지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