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연세교육방송국 YBS에서 제작하는 공감영상에 학생 연기를 맡아주실 남자배우(2명)을 모집합니다.

낙지징징 2020.09.13 19:15:53 제작: 연세교육방송국 YBS 작품 제목: 타이밍 (가제) 감독: 김나경, 김다빈 극중배역: 고등학교 3학년 학생 2명 (학교폭력 피해자, 방관자) 촬영기간: 9월 24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김다빈 전화번호: 이메일: chzhffpt1104@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9-14

[본 공고는 많은 지원으로 조기 마감 되었습니다.  많은 지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의 학내방송국인 연세교육방송국YBS입니다. 저희는 SK 브로드밴드와 EBS에서 주최하는 ‘2020 블라썸 청소년 영상제’에 제출할 웹드라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웹드라마 속 남자 주연 두 분을 모집 중 입니다. 제작된 영상은 EBS 등 유관기관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이외에도 교육청 및 학교 교육 자료로 전파될 예정입니다.
 
*촬영 일정: 9/24(목) (식사 제공)
*촬영지: 신촌 일대
*지원 방법: chzhffpt1104@naver.com으로 간단한 인적사항,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필수) 제출. 메일 제목 형식: [희망 배역 이름/이름/성별/나이] (제목 형식을 지키지 않으시면 지원 메일이 누락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대면 면접은 없으며, 메일로 보내주신 파일을 바탕으로 심사 후 9월 16일에 시나리오와 함께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16일에 보내드린 시나리오를 충분히 숙지하신 후 9월 18일까지 다시 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보내주신 영상을 바탕으로 최종 심사하여 결과를 개별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지원 마감: 9월 15일 (지원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시나리오 송신: 9월 16일 / 연기 영상 마감: 9월 18일
 
*페이:  페이는 촬영 후 총 촬영시간을 반영하여 협의 후 드릴 예정입니다.
 
제목: 타이밍 (가제)
 


시놉시스:  다빈은 학교폭력으로 인해 극단적 선택을 한 피해자 김지우를 돕지 못한 것에 죄책감을 느낀다. 그런 다빈에게 지우를 도울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지고 다빈은 과거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 지우를 적극적으로 구한다. 다빈의 용기로 지우는 학교 폭력을 극복해나간다.

 

등장인물:

 

-신다빈 (19, 고3 , 남자주인공):  학교 폭력을 방관하는 학생으로 죄책감과 트라우마를 표현 할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나서지 못하는 소극적인 성격을 가진 학생 역할입니다.

 

-김지우 (19, 고3, 남자주인공): 학교폭력을 당하는 학생으로 본래 성격은 밝지만 따돌림으로 인해 극단적 선택을 하는 역할입니다 .
밝고 해맑은 성격이 점차 우울해져 가는 것을 표현해야하기 때문에, 이를 자연스럽게 연기 할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