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영진위 제작지원작 <안녕, 슬리퍼>에서 주연 남자 아역배우님을 모십니다!

알베르까무 2021.03.16 14:11:01 제작: 영화진흥위원회 제작지원작 작품 제목: 안녕, 슬리퍼 감독: 정빛아름 극중배역: 12-14세 남 촬영기간: 4월 24일-4월 28일 5회차 (23일 이동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정빛아름 (감독) 전화번호: 이메일: byeslippers202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3-20

 

마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희는 영화진흥위원회 제작지원작 <안녕, 슬리퍼> 팀 입니다. 

지난해 촬영이 태풍 및 여러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어 올해 재촬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감독 포함 대부분의 스텝이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이며,

다수의 작품을 함께 만들어본 경험이 있어 좋은 분위기의 현장이 될 것이라 자신합니다. 

 

작품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작품 소개

제작: 영화진흥위원회 제작지원작

제목: 안녕, 슬리퍼

감독: 정빛아름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20-25분

촬영기간: 2021년 4월 23일 출발, 4월 24일-4월 28일 5회차 촬영

페이: 회차당 10만원-20만원 내외 협의 

 

■기획의도: 

단편영화 <안녕, 슬리퍼>는 서로를 이해하지 못 하고 미워하던 두 아이가, 강물에 떠내려가는 슬리퍼를 함께 쫓아가는 과정에서 서로를 이해하게 되고 어른의 세계로 한 발 내딛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유년기를 다룬 영화들을 보면서 제가 그랬듯, 아이들의 성장 과정을 지켜보면서 관객들 또한 지난날의 상처를 치유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로그라인:

영주(11세, 여)는 새엄마의 아들인 현동(12세, 남)이 괜시리 밉다. 영주는 냇가에서 현동을 밀어서 넘어뜨리고 현동은 슬리퍼 한 짝을 잃어버린다. 현동은 강물에 떠내려가는 슬리퍼를 쫓아 뛰기 시작하고, 영주는 몸이 약한 현동이 걱정되어 현동을 쫓아간다. 

 

■모집배역:

 

현동 - 12세, 남. 통통한 체격의 남자 아이. 과학을 좋아하고 책 읽기를 좋아하는 현동은 학교에서 별로 인기가 없다. 서울에서 살고 있다. 

 

■모집기간: 

2021년 3월 16일 화요일 ~ 2021년 3월 20일 토요일

*미팅 일정은 메일 확인 후 회의를 거쳐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접수방법: 

byeslippers2020@gmail.com 으로 프로필 및 연기 영상 접수. 

***연기영상을 필수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 첨부보다 링크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은 '안녕, 슬리퍼_역할_성함'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예시) 안녕, 슬리퍼_현동_홍길동

 

저희 팀은 한예종 영화과 소속으로 몇 년 째 함께 영화를 만들어오고 있으며, 즐겁고 안전한 현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갈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