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자신있는 분 주목! 보이스 드라마 '듣라마' 단편 배우님을 구합니다. (20대 초중반 여3 남 3)

아이뎀 2021.03.21 23:03:55 제작: AIDEM Film 작품 제목: 듣라마 감독: 이정아 극중배역: 20대 초중반_여3, 남3 촬영기간: 2021 3월 25일 목요일 2시 (약 1~1:30 촬영)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6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아이뎀필름 제작 총괄 이정아 전화번호: 이메일: aidemfilm@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3-23

안녕하세요, 아이뎀필름입니다.

코로나 시기에 맞추어 '보이스 드라마'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단편으로 매회 다른 내용을 다루며, 한 에피소드에 엔딩이 여러가지라 다양한 성격의 목소리를 연기를 해주실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외양은 등장하지 않고, ASMR처럼 목소리만 연기 해주시면 됩니다. (대본암기X, 1시간 내외 촬영)

 

거두절미하고 모집 배역 설명만 드리겠습니다.

 

배역A – 미스터리한 옆집 사람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여): 20대 중반 사회 초년생입니다. 내성적이며 거짓말을 하면 다 티가 나는 솔직한 성격입니다. 목소리에 항상 자신감이 없지만 너무 작지는 않은 목소리면 좋겠습니다.

(남): 옆집에 이사 온 의문의 사내입니다. 기본적으로는 낮고 부드러운 목소리지만 정색을 하면 공포스러워야 합니다. 일부러 친절한 척하지만, 왠지 곧 범죄를 저지를 것만 같은 오싹함을 지녔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st)

 

배역B – 새내기 대학생의 미팅 후 이야기 입니다.

(여): 20살 대학 새내기입니다. 적당히 예의는 있지만 못 참겠다 싶으면 할 말은 하는 성격입니다. 오글거리는 말을 하는 최준st 남자에게 화를 내기도 하지만, 똑같이 그에게 느끼한 대사로 받아치기도 하는 4차원 캐릭터입니다.

(남): 20대 초반 남자로 어제 미팅에서 만난 여자에게 애프터 신청을 하기 위해 전화를 한 상황입니다. 목소리는 좋지만 느끼하고 오글거리는 말투와 멘트가 디폴트로 한 마디로 ‘최준’ 같은 남자입니다.

 

배역C – 과외선생님을 짝사랑한 학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여): 22살 과외선생님입니다. 명문대에 다니고 있으며 굉장히 똑똑합니다. 굉장히 이성적이며, 덤덤하고 시크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남): 이제 막 고3 수험생활을 끝내고 대학에 합격한 20살 학생입니다. 자신의 과외선생님을 짝사랑하고, 학생 같지만 어른같이 행동하려 노력합니다.

 

***목소리만 연기가 필요한 만큼 외모 프로필은 받지 않습니다.

(성명과 나이, 간단한 지원동기, 연기 음성, 연락처) 만을 아래 기재된 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기 경험은 중요하지 않으나, 기입해주신다면 참고하겠습니다.

***배역 중 지원하시는 배역을 제목에 적어주시면 우선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기 음성은 아래 제시된 대본을 '통화한다고 생각하고' 연기한 목소리를 녹음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실제 연령은 중요하지 않으며 목소리만 배역에 맞게 나올 수 있으면 됩니다. 

 

A

-(여) "(긴장하며) 어? 근데.. 제 전화번호는 어떻게 아셨어요...?"

"(어색하게) 어... 혼자 사는 건 아니구요, 가족이랑 같이 살아요.. 하하.."

-(남) "(친절하게) 안녕하세요, 저 201혼데요. 202호 사시는 분 맞으신가요?"

"(오싹하게)지금 집이시면 가져다 드릴게요. 아님.. 저희집으로 오실래요?"

 

B

-(여) “(참다가 폭발하며) 이게 진짜 미쳤나. 와 씨 어제부터 개빡치게 하네. 죽고 싶냐?”

“(최준st 느끼하게) 설마… 나 잊은 거 아니죠? 우리 어제 꽤 잘 맞았는데”

-(남) “(최준st) 근데 우리 어제 말 놓기로 했는데, 이렇게 존댓말 하기 있기? :) 우리 꽤 친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섭섭하다…”

“(정상인 버전으로) 죄송합니다. 이렇게 하면 좋아할 줄 알고… 저 근데 정말 이상한 사람 아니에요!”

 

C

-(여) “(덤덤하게) 알고 있었는데 일부러 모른 척했어”

“(난감한듯이) 근데 나 이제 네 선배 아니야”

-(남) “(설렘이 가득한 목소리로) 같은 학교 붙었으니까 누나라고 불러도 돼요?”

“(약간 억울한 듯이) 아 그런 게 어딨어요!”

 

>메일주소: aidemfilm@gmail.com

>제목 형식: [듣라마지원], 희망배역(여/남), 이름, 나이 

ex) [듣라마지원] 배역A(여), 김이담, 23세 

 

***촬영은 3월 25일 목요일 2~7시 경입니다.

   실제 촬영시간은 배역 당 1시간~1:30 정도 촬영 예정이며 촬영 순서에 따라 구체적인 시간 말씀드리겠습니다.

 

***대학생 제작팀인 관계로 급여가 높지 않습니다.

   단, 항상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해 배우님들께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 도심, 따뜻한 실내, 짧은 촬영시간에, 대본을 외우지 않아도 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즐겁게 연기하실 분들만 지원부탁드립니다.

 

목소리에 자신 있으신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혹, 위의 작품과는 성향이 맞지 않더라도, 저희 보이스드라마에 출연을 희망하신다면,

기재된 메일로 목소리 파일 보내주시면 앞으로의 작품 기획에 참고하여 우선 연락드리겠습니다. 

 

>듣라마 다른 작품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hqZtlRAbGYTcuNIGFQ1wPA

 

*저희 팀 AIDEM Film은 20대 중반 대학생들로 구성된 웹드라마 제작팀입니다.

작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Youtube에 '아이뎀필름'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다만, 이번에는 영상 없이 ASMR형식으로 진행되어 전혀 다른 방식이 될거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IDEM Film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6kSTOoNy5Byy1KvtBBnMg

>AIDEM Film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Mxlxgz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