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단편영화<굿 바이!>에서 의사 선생님역 남자배우 1분을 모십니다

배지은 2021.03.31 17:46:13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졸업작품팀 작품 제목: 굿 바이! 감독: 송하은 극중배역: 30대 중후반 의사 선생님 촬영기간: 5월 28일~30일 (사이 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정유진 전화번호: 010-8552-0702 이메일: vegetables00@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4-07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단편영화 <굿 바이!> 에서 단역 남자배우 1분을 모십니다.

 

[작품정보]

제목 : 굿 바이

 

장르 : 드라마, 판타지

 

촬영날짜 : 5월 28일~30일 (그중 1회차)

 

시놉시스 : 어느 날 한나의 사랑하는 반려 물고기가 아프기 시작했다. 갑작스러운 시한부 선고에 한나는 전설의 특효약을 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약을 구하기 위해 비록 여기저기 아프고 몸도 쑤시지만 물고기를 살릴 수 있을 것이란 생각에 한나는 기쁘다. 이러한 노력을 물고기도 알아주지 않을까?

 

기획의도 :

죽음이란 이질적인 존재는 너무 멀어서, 혹은 실감이 나지 않아서 오지 않을 환상같이 느껴진다. 열심히 사는 법은 배워도 열심히 죽고 이별하는 법은 배우지 못한 우리. 눈 앞에 죽음이 다가와도 다시 함께 살 수 있는 기적과 환상을 꿈꾼다
죽음은 늘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결말이지만, 그렇다고 환상으로 대하며 보내기엔 너무 아까운 마지막 순간들이기도 하다. 함께했던 순간을 기억하며 마지막까지 끌어안고 최선을 다해 이별하는 굿 바이를 꿈꾸며. 좋은 이별을 배우길 바란다. 다음에 만날 이별에서는 실수하지 않도록.
 사랑했던 그대, 굿바이!

 

러닝타임 : 15분~20분

 

[인물소개]

동물병원의사/ (30~40대) / 단역
주인공 한나에게 직언해주는 인물. 차갑고 단호한 말투를 가진 시니컬한 성격.

죽음에 대해서 무딘 인물이다.

 

알아두실 사항

> 영화제 출품될 수 있습니다.

> 연락은 4월 7~10일에 일괄적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 예상 미팅날짜: 11일(일) 예정입니다.

 

[지원 방법]

이메일로 형식에 맞춰서 지원.

영상은 가능하시다면 링크 혹은 큐알코드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지원 메일 주소 : vegetables00@naver.com

* 메일 양식

제목 : <굿바이_배역_나이_성함>

ex) : <굿바이_의사선생님_46_OOO>

내용 :

1. 성함, 연락처(연락 가능한), 프로필 사진(편하게 찍은 사진 무관)

2. 연기 포트폴리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