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졸업작품 음악영화<스톤하트> 주연배우 모집합니다.

긍임 2021.04.01 19:38:16 제작: 세종대학교 작품 제목: 스톤하트 감독: 양수희 극중배역: 20대 밴드구성원 4명 촬영기간: 7월 ~ 8월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4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김승임 전화번호: 010-4019-6596 이메일: sukimovie@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4-08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졸업작품 <스톤하트> 주연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

 

- 제목 :  스톤하트(가제)


- 러닝타임 : 30분 내외


- 장르 : 음악/좀비


- 기획의도 : 출구가 없는 듯 어두운 미래, 살아가는 게 아니라 살아남으려 애쓰는 매일. 21세기의 청년들은 치열함과 무력함을 함께 안고 좀비처럼 살아가고 있다. 영화는 202N년 신림동, 좀비 아포칼립스로 변한 세상에서 자신들의 음악을 해내려는 락밴드 이야기를 통해 희망을 보여주고자 한다. 소수만이 살아남는 게 아니라 다함께 살아가는 삶, 돌처럼 딱딱해진 심장이 아닌 진짜 심장이 뛰는 삶을 그리면서 말이다.


- 로그라인 :  해체위기에 놓인 락밴드가 좀비사태 속 마지막 공연을 올린다.

 

[스톤하트 밴드 4명]
 1. 순돌 (24세, 남) 드럼/보컬
거창군에서 ‘굶어죽어도 로큰롤!’이라는 꿈을 갖고 상경한 순하고 순수한 성격의 소유자. 가끔 종잡을 수 없는 4차원같은 면모도 있다. 거창에서 처음 락밴드 ‘스톤 하트’를 결성한 장본인이자 곡을 만드는 락밴드의 정신적 지주로 포지션은 드럼, 백보컬이다.  

*경상도 사투리 가능자, 노래 특기자 우대 

 

2. 석운 (24세, 남) 기타
역시 거창에서 순돌과 함께 락밴드 ‘스톤하트’를 위해 상경했다. 하지만 순돌과 달리 현실적인 성격으로 락밴드의 불확실한 미래에 고민이 많다. 순돌과 곡 작업을 함께하고 있으며 락밴드의 실질적 리더이자 포지션은 기타. 

*노래 특기자 우대

 

3. 바우 (23세, 남) 베이스
순돌과 석운의 후배로 고교 시절 ‘스톤하트’의 원년 멤버였다. 졸업 후 서울에서 공대를 다니다 순돌의 권유로 뒤늦게 다시 합류했다. 무던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밴드 내 분위기 메이커이자 포지션은 베이스.

*경상도 사투리 가능자 우대

 

4. 사무엘 (21세, 남) 보컬
순돌에게 캐스팅되어 뒤늦게 ‘스톤하트’에 합류했다. 밴드에도 애정이 있지만 사실 혼자서 활동하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다. 뺀질거리기도 하지만 특유의 넉살로 미워할 수 없는 성격이다. 포지션은 보컬.

*노래 특기자 우대

 

#락밴드 포지션이 정해져있으나 사전녹음으로 진행할 예정이라 포지션에 맞는 악기를 다루지 못하더라도 촬영 전 핸드싱크 연습이 가능하신 분들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컬 파트는 사전 녹음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 비대면 오디션 날짜
 : 2021년 4월 9일 

 : 코로나19로 인해 양식에 따른 비대면 영상 오디션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4월9일~4월13일)
 : 자세한 상황은 미팅 전 대상자에게 추후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 촬영날짜 
: 2021년 7월~8월 중(4~5회차)

 

 

- 지원방법

: 이메일 제목과 양식에 맞춰 지원부탁드립니다.   sukimovie@naver.com 

* 지원시 이메일 제목:

스톤하트 ㅇㅇ역 지원합니다 / 본인실명 / 태어난 년도

ex) 스톤하트 순돌역 지원합니다 / 김태형 / 1995년생

* 지원시 이메일 양식

연기영상 첨부는 선택 / 본인 프로필사진 / 다룰 줄 아는 악기(보컬 포함) / 지원기준 일주일내로 촬영한 일상사진(헤어스타일과 이미지를 참고하기 위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