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됨] 서울대학교 영상제작동아리 이미지밴드에서 단편영화 <우주인이 되는 법(가제)>의 배우 세 분을 모집합니다.

뒹매 2021.04.03 12:48:55 제작: 서울대학교 영상제작동아리 이미지밴드 작품 제목: 우주인이 되는 법(가제) 감독: 박수연 극중배역: 20대 초중반 여성 촬영기간: 5월 8, 9일 (2회차) 6월 중순 중(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박수연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1-04-11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영상제작동아리 이미지밴드에서 제작하는 단편영화 <우주인이 되는 법(가제)>의 배우 세 분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일상 판타지

20대 중반, 취준생인 수빈은 친구 지영의 집에 얹혀 살며 취업에 대한 압박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 그런 수빈 앞에 수빈이 고등학교 때 썼던 책의 세계관 속 주인공인 이 나타나게 되고, 별로 돌아가기 위한 여러 수련을 하게 되는데...

 

기획의도:

 우리는 때로 삶을 살아가면서 사회의 시간 속에 자신을 맞추어 살아간다. 10대엔 학교를. . . 20대엔 취업을. . .

 한 사회에서 다음 사회로 넘어가는 순간 주변이 기대하는 시간에 맞추어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정하는 경우들이 있다.

 이 영화는 또 다른 상황 안으로 나아가는 수빈과 같은 모든 사람을 위해, 그들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만들어 보고자 한다.

 

캐릭터 설명:

 문수빈 (주연)

20대 중반의 취준생이다. 갈색 머리, 피곤한 인상(지친 표정)이며 대충 하나로 묶은 머리에 편한 옷차림을 주로 한다. 대학 때 판타지 소설을 출판했으나 그 뒤로 인기가 없어졌고 현재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

 

 엘 (주연)

고등학생 정도되는 나이, 중성적인 분위기. 백금발의 숏컷 헤어에 밝은 갈색 눈(렌즈)을 가졌다. 때 묻지 않은 톡톡 튀는 말투를 가졌지만, 예리한 면모가 있다. 자신을 잊은 수빈을 찾으러 현실세계에 왔다.

 

 지영 (조연)

20대 중반으로 수빈과 동갑이다. 날카로운 인상을 가졌다.

친절한 듯 말하지만 은근히 강요하는 듯한 말투를 가졌다. 전형적인 선생님 스타일.

수빈과는 10년지기 친구이자 수빈의 집주인이기도 하다.

 

 

필수조건:

 

*

숏컷, 바다에 허리 정도까지 들어가는 장면 있음

 

 

 

촬영 장소 및 일정:

 총 3회차

바다 촬영: 6월 중순 예정(, 수빈) *인천

일반 촬영: 58, 9(, 수빈, 지영) *서울

 

지원양식:

 48() 까지 메일 제목은 성함/나이/지원역할로 적어주시고,

[마감되어 메일은 삭제합니다]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 등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메일에 17일과 18일에 가능한 시간대를 30분 단위로 끊어서 보내주십시오.

 예) 17일 오후 2~430, 18일 오전 11~오후 6

 

411() 까지 연락해주시면 414() 까지 면접을 진행할 배우분들께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시급:

, 지영, 수빈 모두 시급 1만원

 

*엘의 경우 바다 촬영 시급 4만원

 

 

면접 관련:

<일정>

417, 18(, ) 예정

 

<방식>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대면으로 진행될 예정

 

<장소>

사당, 이수, 낙성대 부근 예정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