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영상미디어 단편영화 < 타협 > 에서 남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

suyeon0320 2021.04.05 19:52:11 제작: 호서대학교 작품 제목: 타협 감독: 김건영 극중배역: 20대 초중반 은둔형 외톨이 남성 촬영기간: 5/8 ~ 5/10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김건영 전화번호: 010-8456-5051 이메일: hicevan@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4-16

호서대학교 영상미디어 단편영화 < 타협 >에서 주인공을 맡을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장르 : 단편영화
러닝타임 : 20분 내
촬영 기간 : 5/8 ~ 5/10
촬영 장소 : 천안, 아산 일대
배역 : 20대 초중반 은둔형 외톨이 남성 주인공
출연료 : 만나서 추후 협의
페이는 일당 기준 입니다.

 

 

1. 시놉시스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주인공은 충격으로 인해 자신과의 타협을 계속하며 내외적으로 피폐해져 간다. 주인공은 은둔형 외톨이의 삶의 비관적이지만 변해지기를 거부하고 최대한 즐겨보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피폐한 삶을 지속 할 수록 마음의 병은 깊어지자 이 삶을 벗어날지, 그대로 유지할지 고민하게 된다.  고민으로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은 주인공은 환청을 시달리게 되고 결국 유일한 친구인 게임 친구에게 자신을 이곳에서 꺼내달라고 애원하게 된다. 게임 친구는 한달음에 달려왔지만 방문 하나를 두고 주인공은 
쓰레기로 가득찬 방, 피폐해진 자신을 보는 게임 친구의 반응을 두려워 하며 방문을 열지 못하고 절규 하게 된다.

 

 

2. 캐릭터 설명

 

(1) 은둔형 외톨이 남성 주인공 (약 24세)

 

교통사고로 인해 부모님을 잃은 충격에 방안에서 나가지 못하고 쓰레기가 뒤덥힌 방에서 생활하는 인물이다. 이러한 생활을 합리화 시키기 위해 밖에 좀비가 돌아다녀서 방안에서만 생활 한다는 망상에 빠져 놀기도 한다. 부모님의 사후 이후 말을 잘 안하지만 독백으로 말 들을 내뱉는다. 나가고 싶다는 생각과 이런 생활과 타협하며 사는 것 중을 결정하는 단계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아 환청, 공포 등을 느끼게 된다. 주로 아무도 없는 새벽에만 활동하며 먹거리, 담배 등을 구해온다.

 

 

3. 지원 방법


메일 제목과 첨부파일은 (작품명/이름/나이) 순으로 통일하셔서 기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 타협_홍길동_21세

 

hicevan@naver.com 으로 프로필과 사진, 간단한 연기 영상 등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전화를 통해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