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졸업작품 <작전명: 靑春(청춘)>에서 남자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홍지연dima 2021.04.07 11:27:49 제작: 투지 프로덕션 작품 제목: 작전명: 靑春(청춘) 감독: 장일지 극중배역: 70대 할아버지 촬영기간: 5월 1일-3일 사이 2.5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PD 홍지연 전화번호: 010-5118-6723 이메일: gemma0627@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4-14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작전명: 靑春(청춘)>의 PD/조연출 홍지연입니다.

저희 투지 프로덕션의 작품을 빛내주실 남자 조연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 제목: 작전명: 靑春(청춘)

 

- 러닝타임: 10-15분

 

- 장르: 드라마

 

- 인물 소개

재환(70) : 생각보다 일찍 인생의 동반자를 먼저 떠나 보냈다. 홀로 남겨진 세상, 시간은 계속 돌아가지만 재환의 시간은 할머니와 함께 했던 추억에서 멈췄다. 생활과 만사에 의욕이 사라진 재환, 가족들이 걱정하지만 큰 변화가 보일 기미가 없다. 그러다 어느 순간, 인생에 새로운 시간이 생기고 새로운 만남을 가지기 시작한다.

 

- 인물 이미지

너무 나이대가 있는 약한 이미지가 아닌 조금 강렬한 느낌이 있는 분

 

- 로그라인

아내를 보내고 홀로 지내던 재환. 딸 혜정과 같이 살기로 하지만 재환의 공허함은 여전하다. 그러다 어느 날, 재환은 자신의 멈춘 시간을 새로움으로 채워 나가기 시작한다.

 

- 연출 의도

우리 인간에게는 주어진 시간이 얼마큼 인지 알 수 없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매 순간을 특별하고 알차게 활용하고자 각자의 방법으로 노력한다. 시간이 흘러 과거가 되고, 개인이 원하던 바를 이루지 못하면 사람들은 후회를 하고 스스로를 원망하기 시작한다. 사람에 대한 사랑과 마음도 다름이 없다. 한 사람을 떠나 보내고 남은 후회, 그 빈자리를 채우는 또 다른 사람. 하지만 그 새로움 마저도 정해진 기한이 얼마인지 모르기에 우리는 또 진심을 다해 노력할 것 이다. 그러나 이 마저도 사라지면, 사람은 상실감이 커지고 더욱 더 자책을 하게 된다.

 

시간이 사람에게 주는 원동력과 상실감, 대조되는 이 둘을 같이 보여줌으로써 관객들 개인의 지나가버린 시간, 그리고 앞으로 채워나갈 시간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

 

- 미팅 일정

마감 후 일주일 이내에 줌(zoom) 미팅

 

- 촬영 일정

5월 1-3 중 2.5-3회차 정도 촬영 예정

 

- 촬영 장소

경기도 안성, 평택 부근

 

- 지원 방법

4월 14일 낮 12시까지 gemma0627@naver.com으로 

다음 파일을 첨부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원 시 메일 제목: [작전명청춘_할아버지역_OOO]

ex) [작전명청춘_할아버지역_홍지연]

 

지원 시 메일 첨부 양식: 

1. 프로필

2. 자유 연기 영상(대사 연기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