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졸업작품] (가제)박완서의 말의 등장 배우 모집(조기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자드위자료 2021.05.17 02:34:26 제작: 인제대학교 작품 제목: (가제)박완서의 말 감독: 손영진 극중배역: 고등학생처럼 보이는 15세에서 23세 사이의 여성 2명 촬영기간: 5월 29일 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손영진 전화번호: 010-3246-3208 이메일: clbereuibugye@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5-17

안녕하십니까? 인제대학교 모션미디어 트랙 졸업 작품 프로젝트로 단편 작품을 기획하게 된 연출자입니다. 

마음산책 말 시리즈 중 박완서의 말을 가상 콜라보한 청춘 드라마 "(가제)박완서의 말"의 제작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뜻 깊은 작업을 함께 진행해주실 주연 배우들을 모집합니다.

 

1. 기획의도

박완서는 여러 신념과 사상이 난무하는 시대 속에서도 개인주의자로서 자존했다.

그러나 그것은 이기적으로 살았다는 말이 아니다.

박완서 작가는 "내가 중하니 남도 중하다."라고 자주 말했듯이 타인과 더불어사는 삶을 강조하였다.

그녀의 거창하지 않으면서도 진솔한 휴머니즘 정신을 짧은 드라마로 표현하주고자 한다.

 

2. 시놉시스

반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는 여학생 박서은. 연이는 괴롭힘에 달관하는 경지에 이르렀다.

어느 날, 자신의 신발이 변기에 처박혀 있었다.

평소처럼 자신의 처지에 체념하며 집에 돌아가려고 했으나 선배인 김은하가 자신에게 관심을 가진다.

 

3. 등장인물

- 10대 중반에서 20대 초반 사이의 여성 배우 분들을 우선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복몰에서 교복을 빌려서 촬영할 예정이라 신체 지수(S, M, L)을 함께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신체 지수 재는 법은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 은하 역의 배우의 경우 원하실 경우 교복으로 바지를 입으셔도 좋으니 원하시는 경우 말씀 부탁드립니다.

 

김은하

고등학교 3학년 선배

키워드 : 털털한, 선배, 정이 많은

 

박서은

고등학교 2학년 후배

키워드 : 비굴한, 자학적인, 음울한

 

4. 지원 방법

- 이메일: clbereuibugye@naver.com
 
5월 8일(토) 12:00시 까지 "[이름/거주지] (배역 명칭)" 형식으로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재차 말씀 드립니다만 지원자 분 신체 사이즈에 맞게 교복을 대여할 예정이기 때문에 메일 내용 안에 교복 사이즈도 첨부 부탁드립니다.

 

* 마감일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크기가 큰 포트폴리오 영상 및 pdf 자료는 대용량 첨부 부탁드립니다.
* 소규모의 인원으로 진행되고 있어, 선정되지 않으신 분들께는 마감일 이후 회신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기타 사항
 - 촬영 날짜 : 5월 29일 1회차
 - 촬영 장소 : 부산 사상구 삼락중학교(폐교됨) 주변 등교길, 사상구 카페 경성, 경전철
 - 섭외 비용은 5~10만원 사이로 협의 후 결정됩니다.
 - 식사는 코로나로 모임이 어려운 관계로 식사비 만 오천원로 대체
 - 예산이 많지 않아 교통비 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 위주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독: 손영진

소속: 인제대학교

 

+교복 사이즈

반팔

반팔.PNG.jpg

치마

치마.PNG.jpg

바지

바지.PNG.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