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영화과 단편영화 <돌고래와 부표(가제)>의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20대 여성/50대 여성 역할입니다.)

Beedd 2021.04.27 09:30:43 제작: 동서대학교 작품 제목: <돌고래와 부표(가제)> 감독: 원정선 극중배역: 20대 중후반 여성, 50대 중후반 여성 2명 촬영기간: 7월 중순 4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배선열 전화번호: 이메일: bsydfilm22@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5-16

안녕하세요. 부산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영화과 단편영화 <돌고래와 부표(가제)>의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20대 여성/50대 여성 역할입니다.)

 

 

1. <돌고래와 부표(가제)>

 

2.  줄거리

 

아버지의 죽음 이후 새엄마 미경과 데면데면한 동거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선우.

그러던 어느 날 이혼 후 십년 간 소식이 끊겼던 친엄마 정희가 선우를 찾아오게 되는데…

 

3. 배역

 

1) 선우 (여/20대 중후반) : 또래에 비해 철이 들었지만, 내면에는 가족에 대한 상처가 있는 인물이다. 말수가 없는 편이며 차분한 성격이며, 자신을 찾아온 친엄마를 피하며, 진심을 말하지 못하는 등 회피적인 인물이다. 남들 앞에 진심을 드러내고, 표현하기 어려워한다. 성숙하고 단정한 외모이며 옷차림을 하고 다닌다.

 

2) 미경 (여/50대 중후반) : 선우의 새엄마. 선우에게 가족, 엄마로 인정받고 싶어 하는 인물이다. 아픈 선우 아빠와 선우를 뒷바라지하고, 선우의 친엄마, 정희를 대변해주는 등 인정이 많고 이타적인 성격이다. 세상과 사람에 대한 이해심이 넓다. 선하고 푸근한 인상이다.

 

3) 정희 (여/50대 중후반) : 선우의 친엄마. 남편과의 이혼 후 소식이 끊어졌다가 어느 날 갑자기 딸, 선우를 찾아온다. 그동안 선우를 보고 싶어 했고, 용서를 구하고 싶어 했다. 명랑하고 활기찬 인물이며, 가끔은 나이에 비해 철이 없어 보이기도 한다. 그러나 속으로는 늘 가족, 특히나 선우에 대한 애틋함과 그리움이 있다. 웃음기가 많고, 깔끔하고 세련된 옷차림을 하고 다닌다.

 

4. 지원 양식

 

메일 주소 : bsydfilm22@gmail.com

 

1차 - 지원 배역 / 프로필 / 포트폴리오 (영상 포함)

2차 – 시나리오상 연기 영상

3차 - 미팅

 

5. 촬영 일정과 로케이션

 

7월 중순, 4회차 예정입니다. 부산 촬영 예정입니다.

 

6. 페이

 

회차당 10만원 내외로 협의 가능합니다.

 

문의 사항은 위에 게시된 이메일을 통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