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영상미디어 단편영화 <Telephones>에서 여자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se08 2021.04.30 23:12:27 제작: 호서대학교 영상미디어학과 작품 제목: Telephones 감독: 유민하 극중배역: 20대 중후반 여자 촬영기간: 5월 28-31일 사이 4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 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박시은 (제작) 전화번호: 010-2869-8537 이메일: tldms8537@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5-08

호서대학교 영상미디어 단편영화 <Telephones>에서 주인공을 맡을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 제목: Telephones

- 촬영 일자: 5월 28-31일 사이 총 4회차

- 촬영 장소: 천안, 아산 부근

 

[기획의도]

 

서로에게 무관심한 요즘 사회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서서히 우울증에 잠식 되어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동시에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고 그 관심의 한 마디가 사람을 살릴 수 있음을 깨닫게 한다.

 

[캐릭터 설명]

 

신배희(20세 중후반): 우울증을 앓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하지만, 혼자 있을 때는 무기력하고 불안한 모습을 보인다. 거절을 못하는 선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옆집 아이의 생각지도 못한 위로를 받고 다시 삶에 대한 용기를 얻어가고자 하는 인물이다.

 

[로그라인]

 

우울증에 걸린 배희. 위로받지 못한 전화들만 쏟아진다. 전화를 받으며 더욱 깊은 좌절감에 빠져 자살을 결정한다. 욕족 속에 들어가 죽으려 하는 배희, 초인종 소리가 들려와 문을 열어보니 옆집 아이가 서 있다. 예상치 못한 인물에게 가장 듣고 싶었던 위로의 말을 들은 배희는 우울증을 극복해보려고 한다.

 

[지원 방법]

 

아래의 양식에 맞춰 메일로 (본인의 사진, 연기 영상, 필모그래피)가 포함된 본인의 프로필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및 파일 양식 : 작품명/본인 실명/지원 배우/나이

ex) Telephones_홍길동_신배희_27세

 

메일 보내주시면 팀원들과 검토 후 빠른 시일 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