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단편영화 <부탄가스>에서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희희원 2021.05.09 11:58:31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작품 제목: 부탄가스(가제) 감독: 김혜린 극중배역: 8세 여아, 30대 아이의 엄마, 40대 노숙자 남성 촬영기간: 6월 4일, 5일, 6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역할당 1명씩, 총 3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연출 이경민 전화번호: 이메일: dima_film@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5-12

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단편영화 <부탄가스> 팀입니다. 

총 배우 세 분을 모집합니다. 

 

작품명 : 부탄가스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5분-20분 내외
 

시놉시스
엄마의 심부름으로 부탄가스를 사러 가게 된 미연(8세,여)는 길을 걸으며 수 많은 유혹들을 만나게 되지만 꾹 참고 심부름을 하러 간다. 도착한 편의점에서 부탄가스를 구매하려고 하자 가져온 심부름 값으로는 턱없이 부족하다. 미연은 심부름 값을 구하기 위해 ‘돈 구하기 대작전’을 펼치게 된다.

 

배우 소개
- 미연(8세,여)
8살 초등학생이다. 잔머리가 좋고 똘똘한 아이이다. 8살 아이치고는 인내를 잘 하는 애어른 같은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자신의 극복할 수 없을 때엔 엉엉 목 놓아 우는 아이 같은 모습도 보여진다. 복지의 사각지대에 존재하는 인물이다.

 

- 노숙자(40대, 남)
40대 노숙자이다. 몸과 옷 모두 꼬질꼬질하고 무서워 보이지만, 아이 미연과 대화하면 할 수록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 복지의 사각지대에 스스로 꼼수를 부려 들어간 인물이다.

 

- 엄마(40대, 여)
미연의 엄마다. 다리가 불편해 거의 침대에 누워 생활한다. 아이에게 부탄가스를 사오라고 시킨 장본인이다. 아이가 부탄가스를 가져오지 못 했을 때, 잘했다는 칭찬을 하며 삶의 희망을 되찾는다.

 

촬영일정 : 6월 4,5,6 (총 3회차)


촬영장소 : 수도권 예정

 
페이 : 일일촬영계획표 기준 회차 당 5-10만원 내외(협의가능)

 

지원양식 : [배역(아이역,엄마역,노숙자역)/나이/성별/성명]
(dima_film@naver.com)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