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학교 단편영화 <하늘을 보라(가제)>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여자 아역배우 모집합니다.

yw25 2021.05.15 02:05:15 제작: 청주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영화연출전공 작품 제목: 하늘을 보라(가제) 감독: 신서윤 극중배역: 8세 시각장애인 여자아이 촬영기간: 5월 29-31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조예원 전화번호: 010-4782-0925 이메일: yewon_0925@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5-16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영화연출제작전공 단편영화 <하늘을 보라(가제)>의 조연출 조예원입니다.

<하늘을 보라(가제)>의 주연인 8세 여자아이 보라를 연기해주실 8~10세 아역배우님을 모집합니다.

 

 

보라는 선천적 시각장애를 앓고 있는 설정이라서 시각장애인 연기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각장애 연기는 극의 초반에만 있기 때문에 부담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경험이 없어도 괜찮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러닝타임은 10분 이내이며 모든 미팅과 촬영은 청주 시내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배우 미팅일: 517, 18일 중 하루 예상

대본리딩일: 5/26 ()

촬영일: 5/29~31 (,,3회차)

(일정은 거의 고정된 상태라 꼭 확인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시놉시스

선천적 시각장애인 보라. 눈 수술을 앞두고 첫사랑을 만나게 된다. 수술 이후 너무나도 선명하게 보이는 날카롭고 서툰 세상 속, 보라는 첫사랑 하늘이 주었던 빵조각을 품에 안고 하늘을 찾아 떠난다. 빵은 점점 상해가고 줄어들지만 세상엔 신기하고 재밌는 것들이 너무 많다.

 

-인물소개

보라(8,): 선천적 시각장애인이다. 보라의 시야엔 빛과 색만 보인다. 보라의 성격마저 눈에 뵈는 게 없다. 담대하고 거침없으며 호기심도 많다. 보라에겐 자신만의 세계가 존재한다. 눈 수술을 받은 후 앞이 보이게 되고 보라의 세상이 무너진다. 하늘 덕분에 진짜 세상에 발을 내딛으며 성장하게 되는 캐릭터이다.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지원방법 및 양식]

메일 제목: <하늘을 보라> ‘보라역 지원/이름

내용: 프로필/나이/거주지/배우 연락처/보호자 연락처/이메일/연기영상/특이사항(교정기 유무, 지병 등)

yewon_0925@naver.com으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학생 소규모 단편영화라서 어쩔 수 없이 페이가 작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