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자신있는 분 주목! 보이스 드라마 '듣라마' 단편 배우님을 구합니다. (20대 초중반 여4 남 3)

아이뎀 2021.05.22 20:20:36 제작: AIDEM Film 작품 제목: 듣라마 감독: 이정아 극중배역: 20대 초중반_여4, 남3 촬영기간: 2021 5월 27일 목요일 2시-7시 (작품당 약 한시간 촬영)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7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아이뎀필름 제작 총괄 이정아 전화번호: 이메일: aidemfilm@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5-24

안녕하세요, 아이뎀필름입니다.

코로나 시기에 맞추어 '보이스 드라마'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단편으로 매회 다른 내용을 다루며, 외양은 등장하지 않고, ASMR처럼 목소리만 연기 해주시면 됩니다. (대본암기X, 1시간 내외 촬영)

 

거두절미하고 모집 배역 설명만 드리겠습니다.

 

시나리오A – 게임 속 인물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진실된 삶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여1): 20대 중반. 친절하고 상냥한 성격으로 다른 사람을 대할 때 항상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상대와의 거리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조곤조곤 할 말을 다 하는 확실한 성격입니다. 감정기복이 적고 차분하며, 혼자 자주 상념에 빠집니다. 속에 우울을 숨기고 있는 깊은 심연같은 캐릭터입니다.

(남1): 20대 중반. 항상 술을 마셔 약간 취해있습니다. 자잘한 것에 신경쓰지 않고 대충대충 사는 듯하지만 자신의 직업에는 열정이 넘치는 대장장이 캐릭터입니다. 남들을 골탕먹이는 걸 즐거워하며 뼈때리는 직설적인 말을 많이 합니다. 술이 취해서인지 항상 입꼬리에 미소를 짓고 있는 느긋하고 여유로운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진지할 때는 확 무거워지기 때문에 목소리의 변주가 필요합니다.

 

시나리오B – 애인이 있는 친구를 사랑하는, 애절한 짝사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남2): 20대 중반. 7년 지기 친구를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조금 까칠한 말투지만 하는 말들에는 다정함이 묻어납니다. 머리로는 짝사랑을 그만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마음이 따라주지 않아 힘들어하는 캐릭터입니다.

(여2): 20대 중반. 솔직하고 쿨한 성격에 무심하게 툭툭 던지는 듯한 말투의 소유자 입니다. 남2와 대화할 땐 말투에 약간의 장난기가 있으며, 남자친구랑 대화할 땐 좀 더 다정해집니다.

(남3): 20대 중반. 여2의 남자친구입니다. 따뜻하고 인자한 성격으로 모두에게 호감형인 사람입니다. 여자친구를 많이 좋아하고 잘 맞춰주는 사랑꾼입니다. 

 

시나리오C – 유기견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친구 두 명의 대화로 진행됩니다.

(여3): 20대 초반. 인간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귀여운 동물은 매우 사랑하는, 동물 한정 감성적인 캐릭터입니다. 동물을 볼 때와 인간을 볼 때 목소리가 확확 바뀝니다. 평소에는 발랄하지만 결정은 신중히 하는 섬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4): 20대 초반. 여3과 마찬가지로 사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친한 사람 한정으로 잘해주지만 말투는 차갑습니다. 냉철하고 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자신의 삶을 잘 살아내는 것 외에 다른 것들에는 큰 관심이 없습니다. 직설적이고 핵심을 잘 짚어내는 화법을 구사합니다.

 

***목소리만 연기가 필요한 만큼 외모 프로필은 받지 않습니다.

(성명과 나이, 간단한 지원동기, 연기 음성, 연락처) 만을 아래 기재된 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기 경험은 중요하지 않으나, 기입해주신다면 참고하겠습니다.

***연락처를 빠트리는 지원자 분이 많습니다. 빠른 컨택을 위해 연락처를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역 중 지원하시는 배역을 제목에 적어주시면 우선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복 지원의 경우 배역명을 정확히, 여러 개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연기 음성은 아래 제시된 대본을 연기한 목소리를 녹음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실제 연령은 중요하지 않으며 목소리만 배역에 맞게 나올 수 있으면 됩니다. 

 

A

-(여1) (따뜻하게 미소지으며) “용사님, 돌아오셨군요”

        (굳은 표정으로) “한 번만.. 한 번만이라도 바다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신전에서 기도하는 장면) “존엄하신 나의 주, 하늘의 신이시여… 저를 죽여주소서"

-(남1) (약간 취한 목소리로) " 아~ 아까 뒤에 날개 달고 있는 거 못 봤어? 엄청 휘황찬란한거? 현질 잔뜩하고 쉽게 게임하는 게 괘씸해서 장난 좀 쳤지~ ㅋㅋㅋㅋㅋ"

        (진지하고 무게있는 목소리로, 신전에서 기도하는 상황) "여신님을 뵙습니다."

 

B

-(남2) “(괜히 틱틱대며) 웃긴 뭘 웃어. 내 앞에서 그렇게 웃지 마”
              “이러면 안 되는데, 자꾸 네가 신경 쓰여”

-(여2) “(약간 하소연 하듯이) 그 사람은 하나부터 열까지 나랑 너무 다르거든.  그게 너무.. (잠깐 뜸들이다가 씨익 웃으며) 좋아”

-(남3) “(부드럽게) 두 사람 7년 친구라면서요 좀 질투나려고 하네ㅎㅎ”

 

C

-(여3)  “뭐야 너도 이미 정 들었네ㅋ”
              “(이를 악물며) 유기하는 새끼들 싹 다 고통스럽게 뒤졌으면”

-(여4)  “(단호하게) 이제 니 새낀데 니가 정해야지.”
               “나한테 부탁할 생각 하지말고”

 

>메일주소: aidemfilm@gmail.com

>제목 형식: [듣라마지원], 희망배역(여/남), 이름, 나이 

ex) [듣라마지원] 시나리오A(여1), 김이담, 23세 

 

***촬영은 5월 27일 목요일 2~8시 경입니다.

   실제 촬영시간은 배역 당 1시간~1:30 정도 촬영 예정이며 촬영 순서에 따라 구체적인 시간 말씀드리겠습니다.

 

***대학생 제작팀인 관계로 급여가 높지 않습니다.

   단, 항상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해 배우님들께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 도심, 따뜻한 실내, 짧은 촬영시간에, 대본을 외우지 않아도 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즐겁게 연기하실 분들만 지원부탁드립니다.

 

목소리에 자신 있으신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혹, 위의 작품과는 성향이 맞지 않더라도, 저희 보이스드라마에 출연을 희망하신다면,

기재된 메일로 목소리 파일 보내주시면 앞으로의 작품 기획에 참고하여 우선 연락드리겠습니다. 

 

>듣라마 다른 작품보기(현 아이뎀필름 주 계정)
https://www.youtube.com/channel/UChqZtlRAbGYTcuNIGFQ1wPA

 

*저희 팀 AIDEM Film은 20대 중반 대학생들로 구성된 웹드라마 제작팀입니다.

작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Youtube에 '아이뎀필름'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다만, 이번에는 영상 없이 ASMR형식으로 진행되어 전혀 다른 방식이 될거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IDEM Film 이전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6kSTOoNy5Byy1KvtBBnMg

>AIDEM Film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Mxlxgz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