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구] 동의대학교 영화학과 작품 [봄날의 아지랑이]에서 친구 역할 조연 배우님을 모십니다.

이효원 2021.06.01 11:49:53 제작: 동의대학교 영화학과 작품 제목: 봄날의 아지랑이 감독: 최준서 극중배역: 주인공의 친구 촬영기간: 6월 2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이효원 pd 전화번호: 010-5068-0896 이메일: jina0897@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6-01

 * 촬영일이 내일입니다. 내일 시간 되시는 부산 거주중인 배우님을 모실 예정입니다. 

*학생 영화라 제작비 여건이 넉넉하지 않아 타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배우님이라면 교통비 지원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의대학교 영화학과 워크샵 작품 <봄날의 아지랑이>에서 주인공의 20대 친구 역할을 모시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영화학과에서 제작하는 워크샵 작품 <봄날의 아지랑이>의 제작을 맡은 이효원입니다.

  

 

 

  

저희 영화는 어느 봄날, 고집불통 상사 때문에 회사 생활에 지친 주인공이 연가를 내고 시골집으로 가서 하루를 보내다 뜻밖의 치유를 받는 내용이 주를 이루는 영화입니다.

  

스트레스란 스트레스는 다 받았던 주인공은 아무도 없는 시골집에서 텃밭의 잡초도 고르고 집안 청소도 하면서 회사에서의 생각을 잠시나마 잊고 있는 도중, 평소 목소리와는 다른 주인공의 전화 너머 목소리에 한달음에 달려온 친구와 쑥도 캐고 밥도 먹으며 인생 이야기를 합니다. 친구를 보내고 홀로 노래를 들으며 밤공기에 젖는 주인공, 뜨거운 땀을 흘리며 하루를 보내고 다음 날 아침 주인공은 원래 살던 곳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른 후 주인공에게도 여름이 찾아오고 다시 수박을 들고 여름을 즐기러 시골집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입니다. 즐겁게 재밌게 촬영하고 싶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러닝타임>

  

 

  

 

15분~20분 내외

  

 

  

 

  

 

  

 

<촬영기간>

  

 

 

2021년 6월 1일,  2일,  3일 총 3회차 예정

  

 

  

 

  

 

  

 

<모집 배역>

  

 

  

  

친구 (20대 초중반, 남자): 적당히 듬직한 체격을 지닌 이미지, 내면적으로 약해보이는 친구에게 힘을 돋아주는, 농담도 하면서 분위기를 풀어주지만 뼈있는 말 한마디를 해주는, 그야말로 주인공에게 뜻밖의 선물 그 자체인 사람입니다.

  


  

 

  

 

  

 

  

 

<출연료>

  

 

 

  

친구 배우님은 3회차 촬영 중 하루만 모실 예정입니다. 두 씬에 출연하시고 주인공과 통화하는 씬에서 목소리를 녹음할 예정입니다. 1회차 당 3만원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학생 영화라 출연료를 넉넉히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촬영장소>

  

  

주 촬영지: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콜타임: 6월 2일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동해선 일광역에 모시러 가겠습니다! 

 

 

  

 

 

<지원>

  

 

성함/연락처/지원 배역/프로필/필모그래피/연기 영상/부산 거주 여부 이렇게 작성하셔서

  

jina0897@naver.com 으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인연이 되기를 소망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