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학교 졸업작품 단편영화 <거꾸로 하는 날>의 50대의 중년 여성배우를 구합니다!

sunnny 2021.07.19 17:51:47 제작: 청운대학교 방송영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거꾸로 하는 날 감독: 홍새희 극중배역: 50대 어머니 촬영기간: 08/20~31일 사이 1회차 또는 2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정선희 전화번호: 010-5216-0892 이메일: qwertysh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8-01

청운대학교 졸업작품 <거꾸로 하는 날> 배우모집

 

*이미 지원해주신 분들은 또 안 보내주셔도 됩니다!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  :  위에 나온 이메일로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 메일 제목 통일  :   <거꾸로 하는 날> 이름_나이    ( 예시  :  <거꾸로 하는 날> 홍길동_25 )

- 파일 제목 통일 :  이름 프로필,  이름 연기영상(또는 이름 자기소개 영상 등등)/영상다운받기 쉽게 링크가 아닌 영상파일로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위의 사항들은 '파일을 정리하기'를 '통일'하기 위함입니다.

 

 

<페이협의>

페이는 12만원(교통비 포함)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학생 작품인지라 저예산으로 제작하여 페이를  많이는 지급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서로 좋은 인연으로 만나 좋은 작품을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일정>

계속해서 프리를 진행하는 단계라서 정확한 날짜에 대해선 아직 미정입니다. 예정으로는 8월 말에서 늦어지면 9월  초까지입니다.

 

 

<거꾸로 하는 날 관련 정보>

 

[등장인물]

-상혁엄마(50대,여)

 은혜의 남자친구인 상혁의 모.

 눈물이 많고 화려하지 않은 단정한 외모의 독실한 종교인(교회 또는 성당).

 

[로그라인]

실종된 남자친구의 정체를 목도한 은혜의 눈앞에서 지구가 멸망하기 시작한다.

 

[기획의도]

믿음의 파괴는 또 다른 세계의 탄생이다

'새는 투쟁하여 알에서 나온다. 알은 세계이다. 태어나려는 자는 하나의 세계를 깨뜨려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믿고 신뢰하는 낭만적인 인물의 세계에 커다란 파도를 일으키고 싶었다.

헤르만 헤세의 철학적 성찰을 빌려, 자신이 살아온 평화로운 세계를 의심하기 시작할 때 비로소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대부분의 이야기들이 가지고 있는 불신으로 시작해 믿음으로 끝나는 구조를 뒤집음으로써, 믿음이 깨질 때 내가 신뢰하며 살아왔던 세계가 뒤집히고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순간을 보여주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