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단편영화 <어느날, 내 앞에 나타난 다스베이더>에서 주,조연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2021.08.01 18:46:12 제작: 동의대학교 작품 제목: 어느날, 내 앞에 나타난 다스베이더 감독: 전은진 극중배역: 9세 남아 두 명, 30대 중반 남성, 30대 중반 여성, 40대 초반 남성 촬영기간: 8월 23-24일 2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5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연출 구도연 전화번호: 이메일: summerstation073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8-10

부산 동의대학교 단편영화 <어느날, 내 앞에 나타난 다스베이더>에서 부산에 거주하시는 주,조연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아빠와의 추억이 담긴 다스베이더를 좋아하는 아이가 엄마의 재혼을 막으려는 이야기

 

[줄거리]
아빠를 향한 그리움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우주. 꿈에서도 아빠를 향한 그리움이 가득하다.
그러던 어느 날, 엄마와 함께 나타난 아저씨 상민으로 인해 우주의 일상에 위기가 찾아온다.

 

[등장인물]
 

- 주연 
이름 : 강우주(9세/남)

*1998년생, 초등학교 2학년. 천진난만 어린이였으나 어린시절의 전부였던 아빠의 죽음 후 말 수가 확연히 줄었다. 다스베이더 캐릭터를 좋아한다.

*이미지: 또래보다 조금 작은 키, 입을 다물면 고집 있는 얼굴

*페이 : 회차당 3-5만원 협의

 

- 조연 

이름 : 강주혁(향년35세/남)

*1969년생, 우주의 아빠. IMF로 직장을 잃고 건설현장 일용직에 전전하다 2003년, 35살의 나이에 사고로 생을 마감했다. 아들의 이름을 우주라고 지을 만큼 스타워즈를 좋아하며, 우주와 놀아줄 땐 항상 광선검 대결을 하며 놀아줬다. 그래도 아빠라고 다스베이더 역이 되어 항상 아들에게 져주었다.

*이미지 : 키 170 후반, 짧은 머리, 건강한 이미지, 얇은 선의 평범한 얼굴

*페이 : 회차당 5-7만원 협의

 

이름 : 김경화(36세/여)

*1971년생, 우주의 엄마. 돈을 벌기 위해 고향을 떠나 부산에서 일을 하던 중 주혁과 만나 결혼했다. 직장을 잃은 주혁 때문에 밤낮으로 돈을 벌러 다녔다. 남편을 잃은 지금도 공장에서 늦게까지 일하며 돈을 벌어 우주에게 크게 관심을 못 줘 미안해한다. 힘든 나날들 속에서 위로를 줬던 상민과 재혼을 생각중이다.

*이미지 : 적당히 부드러운 인상

*페이 : 회차당 5-7만원 협의

 

이름 : 박상민(40세/남)

*1967년생, 경화의 애인. 부모님께 물려받은 슈퍼를 운영하고 있다. 우주의 마음을 열기 위해 애쓰는 중이다.

*이미지 : 푸근한 이미지

*페이 : 회차당 5-7만원 협의

 

이름 : 김찬형(9세/남)

*우주와 같은 반인 남자아이. 우주의 옆집에 살고 있다.

*이미지: 파마머리, 하얀 피부의 웃는 상

*페이 : 회차당 3-5만원 협의

 

[촬영 일정]
8월 23-24일 2회차

 

[촬영 장소]
부산 사상구

 

[제출서류]
개인 프로필, 연기 영상

 

[접수방법]
이메일 : summerstation0730@gmail.com
(메일제목 : 원하는 배역_성함)

 

*되도록 대면 면접을 지향하며, 아역은 대면 면접을 필수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부산에 거주하는 배우 분들로 모집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