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제작 작품 (가제)'가짜 팔로 하는 포옹' 에서 40대 남자 조연 배우님을 모십니다.

Melo7 2021.08.06 17:08:49 제작: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작품 제목: (가) 가짜 팔로 하는 포옹 감독: 전영규 극중배역: 동네 보안관(친근) 느낌의 40대 경찰 촬영기간: 8월 29일, 8월 31일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 전화번호: 이메일: shangpig12@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8-13

<작품개요>

- 장르: 드라마

- 런닝타임: 20분 내외

- 로그라인: 장애인식개선 강사 현정은 정작 딸의 장애는 인정하기 싫다.

- 시놉시스:

장애인식개선 강사 현정(36)은 8살 난 딸 설아를 키우며, 바쁘게 살아가는 싱글 맘이다.

그렇게 바쁜 삶을 살아가던 어느 날, 딸 설아의 돌발행동이 점점 심해지고... 급기야 주변에선 설아의 장애를 의심하는 목소리가 커져 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정은 딸의 장애를 애써 부인한다.

그러나 고되보이는 현정의 일상에도 한 줄기 빛이 있다. 바로 재혼을 염두하고 만나는 상대, 승호(40)의 존재다. 그러나 승호는 현정의 일을 존중하면서도, 가족이 장애인인 건 못견디겠다는 단호한 태도로 현정의 마음을 흔들게 된다.

걱정 어린 현정에게 집 주변에 사는 지적장애인 창무(39)가 눈에 들어온다. 그는 나이가 들어서도 큰 덩치와 과격한 행동으로 사람들에게 멸시와 놀림을 받고있었다. 그런 창무를 두둔하면서도, 딸 설아의 미래가 겹처보이는 현정. 아이의 장애를 인정하는 것을 두고 그녀의 걱정이 깊어져만 간다. 그런데, 창무 역시 그런 현정을 눈여겨보고 있었다. 자신을 두둔해 준 그녀가  마음에 들기라도 한 걸까, 창무는 현정에게 관심을 보이며 조심스레 그녀의 뒤를 밟는데...

 

<배역>

'경찰' (40대 //동네 보안관 느낌, 친근하면서도 동네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능숙한 이미지) 

 

 

<지원방법>

shangpig12@naver.com

위의 이메일로 프로필 + 기존 연기영상의 링크 혹은 파일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