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대학교 졸업드라마 <도시소음>에서 주연 16-17세 남학생 배역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웅갈몽갈 2021.09.06 17:38:29 제작: 서울예술대학교 작품 제목: 도시소음 감독: 이다혜 극중배역: 16-17세 남학생 촬영기간: 10월 18일-22일,주말 / 11월 주말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프로듀서 김은결 전화번호: 010-7313-8732 이메일: cholong990108@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9-13

서울예술대학교 졸업드라마 <도시소음>에서 주연 16-17세 남학생 배역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촬영일자 : 10월 18일~22일, 주말 / 11월 주말 (약 7회차 예정)

 

촬영장소 : 서울 및 수도권(변동가능성 있음)

 

출연료 : 회차 당 5만원~10만원 협의 (식비, 유류비 포함)

 

지원양식 : 도시소음_이름_나이_실거주지 (cholong990108@gmail.com)

 

 

1. 작품개요

 

제목 : 도시소음
장르 : 휴먼드라마
러닝타임 : 50분

 

2. 기획의도 및 시놉시스

 

기획의도

누군가에겐 아름다운 소리도 듣기 싫은 소음으로 느껴질 수 있다.

층간 소음, 벽간 소음은 공공연한 현대사회 문제점이자 개선되어야 할 문제이다. 그러나 그 소음 중에서 어떤 것은 소리였을 수도, 도움을 요청하는 다급한 소음이었을 수도 있다. 지구 반대편 사람과도 소통하지만 옆집과는 단절된 사회.

누군가의 소리를 소음이라 여겨 혐오하는 사회. 고독사, 1인 가구, 칩거족 등 주위 사람들과 단절된 채 홀로 존재하는 이들에게 과연 공동체란 무엇이고, 이웃사이 정이란 어떤 것일까.

 

시놉시스

여기, 혼자이고 싶은 명현이 원인 모를 층간 소음에 시달린다. 명현은 그의 유일한 소통 창구인 진희에게 고충을 토로한다. 그런데 웬걸, 재현의 윗집은 가구 하나 없는 빈집이라고? 숨을 돌리려는 찰나, 다시 울려오는 층간 소음이 명현을 압박하고. 이번엔 용기 내어 위층으로 올라가는데...거기서 마주한 의문의 정체는 상상 속의 조폭도, 깡패도 아닌 앳된 소년 지수다! 니…니가 아파트 테러범 파랑새? 정체를 숨기며 활동하는 작가 H가 명현이라는 걸 알아버린 지수.

지수는 명현을 협박해 그의 집에 함께 살게 되는데… 지수의 작은 발걸음은 명현의 견고한 세계를 송두리째 흔들어 놓는다. 과연, 명현의 세상은 다시 고요해질 수 있을까?

 

 

3. 캐릭터 소개

지수, 16세, 남자

504호 주민이자 아파트의 말썽쟁이 ‘파랑새’. 부모의 이혼조정 기간에 따라 최근 아빠네 집에서 엄마네 집으로 넘어왔다.  그런데 모종의 이유로 돌연 가출을 하고, 빈집에 숨어들어 주민들의 골치를 아프게 하는 파랑새 행동을 하게 되는데… 얼마 못 가 명현에게 딱 들켜 집으로 돌아가게 생긴 상황. 이젠 무전취식도 힘들고… 엄마에게 들키면 등짝 스매싱 각이다. 하지만 명현이라면… 자신을 도울 것 같다.이 남자, 이젠 집으로 들어갈 수 있을까?

 

 

이 작품은 학생작품으로, 저예산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양해부탁드립니다. 지수 역은 주연급의 분량을 가진 인물로, 저희와 꾸준히 대화하며 좋은 작품을 만들어갈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위에 명시되어있는 메일로 프로필 혹은 연기영상, 현재 사진 등을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 메일 지원 검토를 거쳐 개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역할은 위험한 촬영이 많지 않고, 대부분 아파트 실내 촬영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촬영 가능합니다. 물론 스태프 또한 아역배우의 환경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메일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답변을 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