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단편영화 <호랑이꿈> 팀에서 70대 할머니 주연배우님을 모집합니다.

doryfilm 2021.09.06 22:23:01 제작: 명지대학교 작품 제목: 호랑이꿈 감독: 이승진 극중배역: 70대 할머니 촬영기간: 10월 2-4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도연 전화번호: 010-9789-2006 이메일: doryfilm@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9-10

 

안녕하세요! 명지대학교 단편영화 <호랑이꿈> 팀에서 70대 할머니 주연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1. 시놉시스

어두운 밤, 방에서 잠을 자던 재윤(5)은 악몽에 잠을 설친다. 재윤은 할머니(72) 몰래 방을 나와 가족들이 있는 거실에서 잠든다. 하지만 tv를 보며 웃는 가족들 사이에서 재윤은 가위에 눌리고 그런 재윤에게 악몽 속 호랑이 괴물이 다가온다. 호랑이 괴물이 재윤을 삼키려 할 때, 방에서 할머니가 나오는데….

 

2. 연출 의도

함께 살아가는 가족. 하지만 그 구석에 자리 잡힌 그 누구도 의도하지 않은 단절과 소외. 할머니에게서 느꼈던 불편함과 가족들 사이에서 느낀 고립감을 어릴 적 꾸었던 꿈에 담아 이야기하고자 한다.

 

3. 인물 소개

할머니_72세, 여

 재윤의 친할머니다.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한다. 강직하게 가족을 먹여 살렸던 예전과 달리 많이 약해진 몸에 권태감을 느낀다. 날이 갈수록 예전과 달리 몸은 많이 허약해졌고 함께 살던 남편도 1년 전에 세상을 떴다. 최근에 첫째 아들과 며느리의 권유로 그들의 집에서 함께 살고 있다. 근처에 아는 사람도 없고 낯선 곳이라 집에만 있다. 아기인 재윤이 그 누구보다 눈에 밟힌다. 재윤에게 다가가려 하지만 재윤은 피한다. 가족들이 집에 들어오면 아이들 걱정시키고 싶지 않아 주로 방에만 있다.

 

촬영은 10월 2일에서 10월 4일까지 수도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원은 기재된 이메일로 제목을 <지원하는 배역 이름/ 이름/ 나이> 순으로 설정 하셔서 프로필과 연기 영상 첨부하신 뒤 보내주시면 됩니다.

빠른 캐스팅을 위해 꼭 연기 영상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시나리오 첨부하오니 참고하시어 지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