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웹드라마 <네모의 꿈>에서 20대 남/ 20대 여 배우님 모집합니다!

흑당라떼 2021.09.11 23:39:09 제작: 팀 다이소 (고려대 KUBS) 작품 제목: 네모의 꿈 감독: 유소민, 구다인, 이정준 극중배역: 20대 여자 2인, 20대 남자 1인 촬영기간: 10월 2일, 3일, 4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구다인 PD 전화번호: 이메일: daisokubs@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9-15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 KUBS입니다.

3회차 웹드라마 <네모의 꿈>에 출연하실 배우님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장르]

웹드라마

 

[시놉시스]

남이 원하는 나의 모습, 그리고 본래의 나의 모습을 모두 품고 이중 생활을 하는 주인공. 갑자기 나타나 죽도록 숨기고픈 나의 과거 모습이 그립다는 이 사람을 대체 어떻게 해야할까? 진짜 내 모습을 찾아가는 자아탐색 로맨스.

 

[배역 소개]

내모나 (여, 22): 살갑고 친절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인물. 여러 ‘부캐’를 가지고 있는 일상이 SNS 상에서 화제가 되어 대학교에서 유명인사가 되었다. 하지만 자신의 과거 모습을 알고 있는 주휘를 만나 과거에 모나다고 생각했던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게 된다. 떠올리기 싫었던 과거, 그리고 너무나도 달라진 현재의 모습 사이에서, 모나는 진짜 내 모습이 무엇인지마저 혼란스럽다.

 

권주휘 (남, 22세): 다큐멘터리를 찍는 대학교 방송국 소속 평범한 대학생. 겉으로는 평범한 대학생이지만, 누구보다 단단한 속과 어딜 가든 잘 융화되는 유머를 가져 눈길을 사로잡는 외유내강형 인물. SNS에서 고등학교 시절 인연이 있던 모나를 발견하고, 다큐멘터리 제의를 건넨다. 그런데 다큐멘터리 촬영장에서 만난 모나는, 자신이 기억하던 과거의 모습과 정반대의 사람이 되었다. 왜 이렇게 변한건지, 주휘는 지금의 모나가 궁금해졌다.

 

유원 (여, 22세): 고등학교 시절, 모났다는 이야기를 줄곧 듣던 모나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둥글둥글한 인물. 누구보다 밝고 상냥하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사람. 그러나 원은 그 성격 때문에 자신이 가장 사랑했던 친구인 모나와 주휘를 잃었고, 그렇기에 모두의 사랑을 얻었어도 속은 텅 빈 채로 지냈다. 시간이 흐른 뒤, 연락이 끊겼던 그 둘이 갑자기 내 앞에 나타났다. 언제나 베풀기만 하면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은 이 둘 앞에서는 아직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오지 않는다.

 

[촬영 안내]

촬영 일정 : 10월 2일, 3일, 4일 (3회차) 촬영
*촬영 날짜는 변동 없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일정에 차질 없으시도록 날짜 확인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촬영 장소 : 서울시 성북구 부근


[페이]

페이는 회차별 8만원 내외로 추후 협의 예정입니다.

 

[지원 방법]

1. 지원 메일 : daisokubs@gmail.com
*메일 제목은 '[oo역(지원 배역 이름)] 성함_나이_성별' 로 부탁드립니다. ex. [모나] 홍길동_22세_여

*복수 배역 지원의 경우, 두 배역 이름 모두 적어주세요. ex. [모나, 원]

*메일 본문에는 프로필, 포트폴리오(자유연기 영상 및 링크), 연락처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모집 마감은 9/15(수) 자정까지입니다.
지원자가 많을 경우, 대면 오디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디션 일정 : 9/18, 9/19 중 하루

*오디션 장소 : 1차 선정 후 개별 안내

오디션 대상자는 9월 16일까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 자료들은 모두 소중히 검토한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