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졸업작품 단편영화 <변명>에서 조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희희원 2021.09.15 18:50:15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작품 제목: 변명 감독: 조미혜 극중배역: 친구1, 친구2, 친구3, 반장 (16세 여중생) 촬영기간: 11월 5~7일 3회차 예정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역할당 1명씩, 총 4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연출부 전희원 전화번호: 이메일: 2021pardon@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9-21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변명> 감독 조미혜입니다. 애정을 담아 프리 단계를 진행 중입니다.

저희와 함께하실 조연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으니, 작품에 대한 설명을 참고하시고 하단의 이메일로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작품개요]

제목 :  변명
러닝타임 : 15~20min
장르 : 청소년, 드라마

촬영일자 : 11/5(금)~11/7(일) 3회차 예정
촬영장소 : 경기도 예정
출연료 :  회차당 8만 원 (협의)

 

[로그라인]
자신을 괴롭히던 남규의 손목시계를 훔친 자영은 스스로를 용서한다.

 

[기획의도]
절도와 집단 따돌림은 범죄이다. 주인공 자영은 같은 반 친구 남규의 손목시계를 훔친다. 그동안 남규가 자영을 무리 안에서 은근하게 무시하며 따돌렸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자영의 변명을 이해할 수 있을까?

 

[시놉시스]
중학교 졸업사진을 찍는 날, 같은 반 친구 남규에게 생리대 심부름을 받은 자영은 빈 교실에서 충동적으로 남규의 손목시계를 훔친다.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비싼 시계를 차게 된 자영은 그 사실을 친구들에게 들킬까 조마조마하다.


[모집배역]

 

친구1 (여/16세)
남 일에는 크게 관심이 없는 성격. 남규와는 어렸을 때부터 알던 사이이며, 남규가 자영을 무시하는 행동에 무신경하다. 시니컬한 이미지.

 

친구2 (여/16세)
부족함 없이 자란 남규를 부러워하고, 비싼 물건을 좋아하는 속물적인 성격. 남규와 꼭 붙어다니며, 남규와 함께 은근히 자영을 무시한다.

 

친구3 (여/16세)
외모에 관심이 많고, 남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며 오지랖이 넓은 성격. 남규의 행동에는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만 겉으로 드러내지는 않는다.

 

반장 (여/16세)
자영, 남규 반의 반장. 교실 안에서 벌어지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모범적인 성격. 하지만 정작 자영이 은근히 따돌림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

 

-

 

* 모든 배역은 캐스팅 완료 후 배우님의 이름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 실제 나이 15세 이상, 18세 이하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안내>

1. 지원 이메일 제목은 [배역_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예: 친구1_김변명)
1-1. 배역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합니다. 모든 배역에 지원할 경우 [변명_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2. 프로필과 연기 영상(링크 등)을 첨부해 주세요.
3. 지원 및 문의는 2021pardon@gmail.com 으로 받고 있습니다. (~9/21)

 

모든 분들께 회신 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