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창의종합설계 드라마 3팀에서 남주인공 역을 모집합니다.

문성진 2021.09.17 18:08:50 제작: 한국영상대학교 드라마 3팀 작품 제목: 어쩌면 해피엔딩 감독: 윤하늘 극중배역: 28세 남성 (취업 준비생) 촬영기간: 10월 중순~말 주말끼고 3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인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제작팀장 문성진 전화번호: 010-2426-6381 이메일: theperfect.for@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9-26

 

 안녕하십니까. 한국영상대학교 창의종합설계 드라마 3팀

웹드라마 <어쩌면 해피엔딩> 의 제작팀장 문성진입니다.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아주실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 삶에 지친 조연출 신은지가 다큐멘터리 촬영을 나가 열정 넘치는 조개집 알바생 김준희를 만나 서로에게 위로를 나누는 이야기.

 

 

-기획의도 :  20대, 어쩌면 우리 주위의 이야기. 누구나 두려움을 가지고 도전을 한다. 과연 내가 잘할 수 있을지, 만약 실패하면 어쩌지 그중 20대의 가장 큰 도전은 취업일 것이다. 그렇다면 원하는 직장에 들어간다고 이 도전이 성공한 걸까? 그리고 아직 아무것도 나한테 없다 해서 실패한 도전이 되는 걸까?

 다른 현실 같은 마음. 여기는 취업에 성공해 1년 차 직장인과 취업 준비를 하며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 두 청춘이 등장 한다. 둘의 나이와 처한 상황은 다르지만 같은 게 하나 있다. ‘청춘’ 아직 우리는 모두 ‘청춘’이다.

 희망을 노래하다. 노래는 그 짧은 시간 사람의 감정과 행동을 움직이게 한다. 이 한 편의 드라마로 희망을 보여주고 싶다. 이 둘을 노래와 각자의 이야기로 들려주려 한다.

 

 

-줄거리 : 방송 프로덕션 1년 차 조연출인 은지는 매번 선배PD에게 구박을 받는다. 열정 넘치게 시작한 일은 잘 되지 않고, 점점 일에 대한 고민이 쌓이던 중 선배 PD 와 바닷가로 다큐멘터리 촬영을 나가게 된다.

 선배 PD의 지시로 혼자 촬영을 진행하게 된 은지는 배가 고파 한 가게를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열정 넘치는 청년, 준희는 은지의 인터뷰 요청을 흔쾌히 받아준다.

 촬영이 끝난 후 촬영본으로 선배PD에게 혼나고 울적한 마음을 달랠 겸, 산책을 나온 은지는 바닷가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준희 마주하게 된다.  그 둘은 바다를 바라보며 맥주를 마시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눈다.

 촬영 후 편집실에 앉아 촬영했던 영상을 돌려보던 은지는 그가 아직도 꿈을 버리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찾게 되고 깊은 생각에 빠진다. 편집이 다 끝난 후 이 방송을 볼 준희를 위해 준희에게 힘을 줄 무언가를 남기며 방송을 내보낸다. 3년 후 서로가 잊혀질 때쯤 은지는 어느 새 자리 잡은 PD가 되고, 준희는 밴드의 보컬로서 새 삶을 시작한다. 은지는 인디 음악 다큐멘터리 촬영으로 공연장에서 인터뷰 촬영을 준비하다 익숙한 얼굴을 마주 하게 된다.

 

 

[캐릭터 소개 ]

김준희 (남, 28세)

2년차 취업준비생.

170 중반, 운동을 조금 한 몸과 흰 타입.

머리가 길어 가르마를 탐.

성격-사교성이 좋음, 조금은 덤벙댐, 체크무늬 옷을 고집, 따뜻함, 술을 잘 못함

 

 고등학교 1학년. 친구 따라 들어갔던 밴드 동아리에 처음 들어가 음악을 접하게 되고, 음악의 꿈을 키운다. 그러나 음악은 무슨, 아버지가 원하셨던 체육학과에 들어가게 된다. 고등학교 3년 내내 음악만 했던 준희는 대학에서 운동을 한 기억보다 새로 들어간 밴드 동아리에서 기억 뿐이다.

 그 후 군대를 전역하니 어떻게 살지 막막했던 준희는 이것저것 시도해보지만, 큰 경력도 없고 음악밖에 할 줄 몰랐던 준희는 결국 포기하게 된다.  지금은 바닷가 근처 아버지가 운영중인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살아가고 있다.

 다시 생각해보면 진짜 꿈은 음악가였지만 30대가 가까 워진 나이에 제대로 배우지도 못한 음악을 하며 살아간다는 게 맞는 건지, 지금 현실에 맞추어 살아갈지 많은 고민을 한 준희. 결국 꿈보다 현실을 택한 준희는 이제 모든 게 편안하다고 느낀다.

 그런 준희에게 바닷가로 촬영을 온 은지가 다가온다.

 

 

-촬영 일정

2021년 10월 중순~말 사이. 주말을 끼고 3회차.

(정확한 일정은 다음주 금요일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페이는 교통비 포함 회차당 5~10 협의 예정입니다.

 

-촬영장소 : 한국영상대 (세종) / 강원도 일대 바닷가

 

-지원방법

theperfect.for@gmail.com으로 지원한 배역 (김준희 역)을 적어주시고.

간단한 프로필, 자유연기 영상, 발라드 노래 영상, 기타 연주 유무,  현재 본인 사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010-2426-6381로 연락주세요.

 

-프로필 검토 후 오디션 일정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