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 계명대학교 영상학과 단편영화 <EMOTION TRASH> 여성 주연 배우 2명을 구합니다.

얼영 2021.09.19 01:32:54 제작: 계명대학교 영상학과 작품 제목: EMOTION TRASH 감독: 김주연 극중배역: 20대 여대생 촬영기간: 9월 26일 (당일 촬영)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채인영 전화번호: 010-9666-9876 이메일: iychae@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9-21

안녕하세요.

계명대학교 영상학과 단편영화 <EMOTION TRASH>의 여성 주연 배우 2분을 모집합니다.

 

제목: <EMOTION TRASH>

장르: 드라마

예상 러닝타임: 12분 내외

 

[로그라인]

  'Emotion trash, ET-n'이라는 감정쓰레기통 안드로이드와 따뜻한 마음을 가진 20대 취업준비생 은하의 이야기

 

[시놉시스]

  사람들의 스트레스가 날이 갈수록 쌓여가며, 급기야 감정 조절을 하지 못해 우발적으로 폭력이나 살인을 저지르는 사회가 도래한다. 이런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민간기업들은 'Emotion trash, ET-n'이라는 감정쓰레기통 안드로이드를 배포하게 된다. 처음으로 만들어진 'ET-1'은 약간 부족하지만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하려고 한다. 
평소와 같이 업무를 하던 ET-1. 주인공인 '은하(가명)'를 만나게 된다. 은하는 자신의 감정을 잘 들어준 ET-1에게 처음으로 위로를 건네준다. 그리고 ET-1은 처음으로 받은 위로를 간직하고 싶어서 비우기를 하지 않기로 선택한다.
어느 날, 비우기를 하지 못한 안드로이드 하나가 폭발하는 사고가 일어나게 되고 인명피해까지 생기는 등 사회 전반이 떠들썩해진다. 이 사건으로 안드로이드를 철폐하자는 의견이 수면 위로 부상하게 되고 은하는 ET-1을 다시 만나고자 하는데...

 

[촬영 일정]

 9월 26일 (당일 촬영 예정)

 

[촬영 장소]

대구광역시 일대 

 

[모집 배역]

①. ET-1 (여성, 20, 안드로이드)

- 처음으로 만든 안드로이드기 때문에 결함이 많음. 감정 비우기 또한 스스로 하게끔 설정 되어있음.

- 사람들의 감정을 해소, 처리하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음

- 은하에게 처음으로 위로 받았던 기억을 지우고 싶지 않아 비우기를 하지 않기 때문에 점점 과부하가 생김.

 

 

②. 성은하 (여성, 20대 초반, 인간)

- 서울로 취직하고 싶지만 금전적 여유가 없는 대학생

- ET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고(윤리적인 차원에서), 그 때문에 이용을 꺼려함

- 친구와의 불화로 인해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지 못하고 결국 ET를 찾게 됨

- ET-1에게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고마움과 위로의 말을 전달한 인간

- 폭발사고 후 처분위기에 처한 ET-1을 찾으려 노력함

 

[모집 연령 및 성별]

20대 초반 여성

 

[모집 일정]

2021년 9월 21일 23:59까지

 

[출연료 안내]

저희는 '최저시급 (8,720원) x 13시간 = '113,360'원을 배우 각각 한 분씩께 지급을 할 예정입니다. 물론, 촬영 시간은 실제로 13시간까지는 안될 예정이며, 최대한 빨리 끝내고 귀가하실 수 있게 빠르게 촬영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13시간 미만으로 참여를 하셔도 페이는 그대로 나갈 예정입니다!)

학생들이 만드는 저예산 영화이다 보니, 더 많이 넉넉하게 출연비를 챙겨드리지 못하지만, 편안한 환경에서 촬영하실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식비는 저희가 지원하니 촬영 중간에 함께 식사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지원 방법]

http://naver.me/5Gy1CaFb (네이버 폼) 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검토 후 9월 22일 오후에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상기 메일 주소 혹은 연락처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