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대학교 단편영화 <오빠가 돌아왔다> 여자 배우를 모집합니다!

임지인 2021.09.20 21:09:37 제작: 서일대학교 작품 제목: 오빠가 돌아왔다 (가제) 감독: 임지인 극중배역: 50대 엄마 역 촬영기간: 10/8 - 10 3회차 (예정)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준서 전화번호: 010-9177-2409 이메일: jameskim0104@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9-24

안녕하세요! <오빠가 돌아왔다> 조연출을 맡고 있는 김준서입니다. 

서일대학교 워크샵 단편영화 <오빠가 돌아왔다> 여자 조연 배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오빠가 돌아왔다>(가제)

장르 : 블랙코미디, 드라마

러닝타임 : 20분 (예정)

촬영기간 : 10월 8-10 3회차 (예정)

페이 : 5만원 (예정)

 

<로그라인>

집에서 독립한지 어연 2년. 가출한 고삐리 여자친구와 근처 모텔에서 지내는 경식은 하루 벌어 하루를 겨우 살아간다. 그런 경식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택한 방법은 바로 집에서 나올 당시 훔친 여동생의 팬티를 중고나라에 파는 것.  그러던 어느 날 쌍커풀 수술 비용을 구해달라는 여자친구 지효의 부탁에 당장 100만원을 구해야 할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여동생의 팬티는 몇 장 남지 않은 상황. 다시 팬티를 훔쳐야 하는 경식은 집에 돌아갈 수 있을까?

 

<모집 배우>

 

[경식 모 (50/여)]

: 경식과 경은의 어머니. 미혼모로 경식과 경은을 홀로 키우다 몇년 전 새로운 남자를 만났다. 예전에는 가장 노릇을 하는 경식에게 고마운 마음도 있었지만 남편을 만나자 손버릇 나쁜 아들이 부끄러워지기 시작했다. 경은만큼은 자신과 아들 같은 삶을 살지 않기를 바라지만 경은 또한 가출하고 싶어 한다는 사실은 모른다.
가상캐스팅 : 네 멋대로 해라 - 윤여정

 

본문에 표기된 이메일로 간단한 이력과 포트폴리오, 지정대사 연기 영상을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정대사는 아래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시나리오는 1차 캐스팅 후 개별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