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원예술대학교 졸업작품 가제<사선>에 출연 할 학생 역할 여배우 1명 모집합니다!(추가모집)

쥬지우 2021.09.27 02:56:50 제작: 계원예술대학교_팀 JAKKOMAP 작품 제목: 가제<사선> 감독: 장지우 극중배역: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10대 여자 청소년 촬영기간: 10월 14~19 사이 예정.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장지우_연출 전화번호: 010-5670-4057 이메일: kachin0515@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9-29

안녕하세요 계원예술대학교 영상디자인과 졸업작품을 준비하는 팀 JAKKOMAP입니다!

지난번 '자영' 역할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 졸업작품 가제 <사선>에 출연 해주실 10대여성 배우 한 분을 추가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죽음을 맞이하는 자들에게만 보이는 세계의 최후의 만찬에 초대받은 자영의 이야기.

 

[시놉시스]

자영은 곧 죽음을 맞이 할 자에게 맞는 수의를 만들어주는 디자이너이다.

곧 죽음을 맞이하게 될 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이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수의를 만들어 주는 것이 자영의 일이다. 만약 자영이 수의를 만들지 못하면 그 사람은 이승도, 저승에도 가지 못한 채 이곳에 갇히게 된다.

오늘의 손님은   10대 청소년 '로아'이다. 그러나, 로아 오히려 자영에게 질문을 한다. "자영씨는 어떤 삶을 살았어요?" 자영은 처음 받는 질문에 쉽게 대답을 하지 못 한다...

 

'당신은 곧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 위한 만찬을 준비했으니 늦지 않게 오세요.'

 

[캐릭터 설정]

로아, 10대 중후반의 여성

 

부족한 가정형편에서도 그저 부모님 아래 주위의 사랑을 듬뿍 받아 베풀 줄 아는 아이이다. 밝고, 친구들의 고민을 잘 들어줘 고민상담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로아는 어리지만,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남에게도 인정 받을수 있다'는 신념이 있는 사람이다. 열심히 학교생활을 하며 살아오던 중 , 로아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죽음을 앞두고 있다.

 

[촬영 일정]

10월 중순(14~19 예정) 총 1회차

장소 : 서울 내 (미정)

 

[모집 일정 및 페이]

21.9.27(월)~ 21.9.29(수)까지. 추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페이 : 회차당 15

 

[지원방법]

*!!!!!!!!!!!!!!!!!!!!!!!!!!!양식 반드시 지켜주세요!!!!!!!!!!!!!!!!!!!!!!!!!!!!!*

메일 : kachin0515@naver.com 

메일 제목 : 단편영화_로아_본인 이름

얼굴 사진이 있는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아이디( 없을 시 일상 사진 부탁드립니다),

연기 영상이 있으면 함께 보내주세요!

 

 

 

* 미팅 후 최종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