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영화학과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인터랙티브 쇼츠 상영될 단편영화에 참여할 엄마 역할의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최진식 2021.11.15 00:43:09 제작: 동의대학교 작품 제목: blooming 감독: 최준서 극중배역: 40~50대의 엄마역할의 여자 배우 촬영기간: 12월5~9일 예정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최진식 전화번호: 010-8697-8531 이메일: jinseek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12-05

동의대 영화학과 blooming의 제작을 맡게된 최진식 이라고 합니다.

내년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인터랙티브 쇼츠에 올라갈

인터랙티브 단편영화에 함께 해주실 단역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인터랙티브 영화란 선택지를 통해 관객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관객참여형 영화입니다.

새로운 영화 장르인만큼 함께 만들어나갈 배우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촬영일자는 12월 5일~9일 중 3일 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부산쪽이 로케이션 쪽이라 되도록이면 부산에 거주하거나 부산에 거주지가 있으신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학생영화라 제작비 여건이 넉넉하지 않아 타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배우님이라면 교통비 지원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놉시스 : 어머니의 장례식 후 친척들이 명일의 집에 찾아와 해쳐놓고,
 어머니의 죽음의 충격이 채 가시지 않은 명일은 그모습에 충격을 받는다.
그리고 다음 날 자살 시도를 하는 명일을 아랫집 여자 지연이가 올라와 구해준다.
명일과 지연이는 어머니의 흔적을 향유하고 공유하면서 삶의 이유를 찾아간다

 

인물소개  - 명일의 어머니 : 보통의 엄마처럼 잔소리도 하며 조금은 살집도 있지만 푸근한 스타일이다.

명일과 티격태격 다투며 아들과 추억이 많다. 생활력 강한 엄마지만 자신의 유일한 취미는 꽃 가꾸는 일이다.

그 부분에서 엄마의 따뜻한 모습이 나온다.

 

이런 시국에 충분한 출연료를 보장해드리고 싶으나 학생들로 구성된 제작팀이여서 출연료가 넉넉하지 못 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원은 메일 (jinseek1@naver.com) 로 해주시고

지원시 blooming 000 배역에 지원합니다 라고 제목에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개인프로필 , 연기연상과함께 거주자와 부산에 거주지 여부를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스팅 되신분들꼐는 개인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작비가 부족하여 되도록이면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