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목욕>에서 주연 배우님을 찾습니다!

권아영 2021.12.07 12:09:57 제작: 90필름 작품 제목: 목욕 감독: 권아영 극중배역: 50대 초반 엄마, 20대 중후반 딸 촬영기간: 2022년 1월 29일~ 2월 6일 총 9회차 출연료: 작품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연출 전화번호: 이메일: 90film@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12-17

 

안녕하세요! 영화제작팀 '90필름'입니다. 2022년 1월~2월 제작 예정인 단편영화 <목욕>의 주연을 맡아주실 배우 두 분을 구합니다.  대사가 많지 않은 영화로, 눈빛과 작은 행동 등으로 감정을 표현해주실 배우분을 원합니다. 

 

제목: 목욕 

 

장르: 드라마/공포

 

줄거리 

남편이 죽고, 자식 버린 년 선영과 버려진 자식 현영이 20년 만에 만나 빈집을 정리한다. 선영은 집을 빨리 팔아버리고 싶고, 현영은 찾고 싶은 물건이 있는데, 집에는 둘 외에 다른 존재가 있는 것 같다. 

 

배역 

선영 (40대 후반~50대 초반)

20년 전 남편의 폭력을 피해 일곱 살 난 딸 현영을 두고 집을 나갔다. 도망친 뒤로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혼자 고달프게 살아왔다.  현영이 그립지만, 찾아갈 생각은 꿈도 못 꿨다. 제 목숨 챙기기에도 급급한 선영에게 모성애는 사치였다. 

- 키가 크지 않고, 마른 체형. 

- 짧은 곱슬 헤어가 아닌, 머리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정도의 길이와 흑발(어두운 머리색)을 원합니다. 

- 허벅지 안쪽에 '자해 상처' 분장을 할 예정입니다. 

 

현영 (20대 중후반)

20년 전 가장 가까웠던 엄마가 말 한 마디 없이 집을 나간 이후로, 폭력적인 아버지의 학대 아래에서 자랐다. 엄마가 그랬듯, 현영도 성인이 되자마자 집을 나갔다. 의지할 곳 없이 외로운 현영은 아빠의 부고를 듣고, 엄마를 떠올린다. 

- 키가 크지 않고, 마른 체형.

- 숏컷, 단발 제외 '목덜미를 덮는' 머리 길이에 흑발(어두운 머리색)을 원합니다. 

- 화려하지 않고, 수수한 외모를 원합니다. 

- 목덜미 아래쪽~ 쇄골 어깨 쪽까지 '화상 흉터' 분장을 할 예정입니다. 

 

* 영화 마지막에, 선영과 현영이 목욕탕 온탕에 나란히 들어가 앉아있는 장면이 있습니다. 

  어깨, 등의 부분적인 노출이 있으니, 고려해보시고 지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장면에서, 선영의 허벅지 자해상처, 현영의 목덜미 화상 상처를 촬영할 예정입니다.)

 노출 관련하여 메일로 따로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디션 일시 : 12월 19일 오전 10시~ 오후 7시 영등포에서 진행합니다. 

  (늦어도 17일까지는 오디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촬영 일시 : 2022년 1월 29일 ~ 2월 6일 

  (총 9회차로, 스케줄과 배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영화 배경상 지방에 있는 시골집에서 촬영이 진행됩니다.  로케이션은 지금 진행 중으로, 정해지는 즉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히 잘 보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함께 좋은 영화, 재미있는 영화 잘 만들고 싶습니다! 

 

지원 메일: 90fil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