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 COMMUNITY>에서 단역 맡아줄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50대 남. 50대 여, 20대 여)

timesleepy 2022.01.25 12:04:43 제작: 김윤환 작품 제목: MY COMMUNITY 감독: 김윤환 극중배역: 50대 남. 50대 여, 20대 여 촬영기간: 2월 6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3~4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김윤환 전화번호: 010-8483-5836 이메일: timesleepy@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1-28

-로그라인

SNS에 빠져 보고 싶은 것만 보는 성격이 더 강해진 한나.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그녀의 글에 부정적인 피드백을 하자 그의 바람을 의심하고 배척한다

 

*MY COMMUNITY  ;  모든 커뮤니티를 통합한 후,  압도적인 알고리즘 서비스로 사용자가 좋아할만한 게시물.친구만 보여주는 SNS 사이트. 

 

-출연 장면

웹소설 지망생인 한나. 성공했을 때, 자신을 무시했던 사람들의 반응을 상상한다. 

 

/'격식있는 옷차림'을 입고 '화장실'에서 누군가를 사람들.

한나가 등장하자 '축하해' '난 너 잘 될 줄 알았어.'하며 축하해준다. 

한나가 '무시할 땐 언제고. 왜 이제와서...'  하자 갑자기 싸해지는 분위기. 

한나가 '농담이야' 라고 말하자 그제야 미소 짓는다. 

 

*한나의 '농담이야'는 절대 농담이 아니고, 사람들도 그걸 알지만 분위기를 맞춰주는 겁니다. 

*대사가 있을 수 있지만 실제 녹음은 안 할 예정입니다. 

*화장실은 한나가 소중하게 여기는 공간이자 MY COMMUNITY를 상징하는 공간입니다. 

 

-배역 설명

 

1.  한나의 아버지와 어머니 (20대 중반의 딸을 둔)

엄하고 보수적인 성격으로 하던 공부를 잘 하다가 갑자기 웹소설을 하겠다고 하는 딸이 이해가 안 간다. 

특히 아버지는 군인으로 더 고지식한 면이 있다.  (실제로 딸을 무시하는 건 아니다)

*필요  ; 축하파티에 어울릴만한 격식있는 옷차림 (공통), 군인스타일 머리(한나의 아버지) 

 

2. 한나의 친구들 (2~3명) (20대 중반)

부정적인 피드백으로 한나의 기분을 상하게 한 소설 스터디원. (국어국문과 느낌이면 더 좋습니다. )

AND 갑자기 소설을 쓰고 싶다는 한나를 의아해하거나 이해를 못하는 한나의 동기나 고등학교 친구. 

(한나는 비전공자 소설 지망생입니다. 실제로 한나를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 한나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필요 ; 축하파티에 어울릴만한 격식있는 옷차림

 

-페이 및 촬영장소

한나의 아버지 7만원, 다른 분들은 5만원입니다. (교통비 포함된 가격입니다)

촬영은 2월 6일 서울 이대역 주변에서 진행됩니다. 

 

-지원방법

배역(한나 부, 한나 모, 한나 친구)/ 성함/ 나이를 제목으로 해서 
프로필과 함께 '격식 있는 옷차림' 사진을 첨부해서

timesleepy@naver.com에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나 부'에 지원하시는 분들은 머리스타일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기영상이나 출연영상 있으신 분들은 같이 보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