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단편영화 <소모> 여자 배우 모집합니다

은수22 2022.05.21 01:03:12 제작: 계명대학교 언론영상학과 작품 제목: 소모(가제) 감독: 강은수, 최윤진 극중배역: 여자 대학생 촬영기간: 5월 28 ~ 29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강은수 전화번호: 이메일: kkeunsookk@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5-26

계명대학교 언론영상학과에서 제작하는 단편영화 <소모(가제)> 에 출연하실 20대 여자 배우를 모집합니다.

 

제목 : 소모(가제)

 

모집인원 : 1명-여자주인공

 - 대구 거주자 우대

 

감독 : 강은수, 최윤진

 

주제 : 반려견을 물건처럼 쓰고 버리는 주인공(한지수)의 행동에 대한 이야기

 

줄거리 :

평소 예쁘고 외관이 중요하다고 여기는 주인공(한지수). 평소 친구들과 이야기 할때도 한 물건에 대해 싫증을 금방 느끼고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는 말을 한다. 그러다 강아지에게도 관심이 가는 한지수. 친구들에게도 역시 말을 하는데 주변에서는 안된다며 말리기만 한다. 이해가 되지 않던 지수는 한 친구의 강아지가 새끼를 낳은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새끼를 입양하길 원했다.  지수는 그 친구와 실랑이를 버리다가 악세서리 판매하는 곳을 발견한다. 지수는 예쁜 반지를 사서 주변사람들에게 자랑하기 시작한다. 그러다 반지가 질리기 시작했고 거슬리기까지 한다. 길을 걸어가다가 지수는 결국 반지를 쓰레기 더미에 버린다. 버린 반지에서는 어쩐지 강아지의 앓는 소리가 나는것 같기도 하다.

 

캐릭터 : 

반려견을 가족이라고 생각하지 않음. 그냥 귀엽고 예쁜 모습만 좋아함. 강아지를 실제로 키울때의 고려사항은 자세히 모름. 그래서 반려견을 쉽게 버릴 수 있음.

“반려견을 키우실 건가요 ?”

-> 네, 저는 키울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는 강아지 진짜 좋아하거든요 ! 조그만한 아이가 저한테 막 ~ 달려오고, 꼬리치고 저한테 애교 부리는거 보면 진짜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키울 수 있으면 바로 키울 것 같아요 !

 

외동으로 가지고 싶은 건 다 가지고 살아와서 현재 자취를 하면서도 충동 구매를 잘함. 또 하고 싶은 건 해야 적성이 풀림.  전형적인 오냐오냐 키워진 늦둥이 외동딸로 남 신경을 크게 안 쓰며 행동파임. 친구들에게 모진말도 쉽게 하는데 어쩌면 눈치가 없는 걸지도.

 

러닝 타임 : 10분이내

 

촬영 일자 : 5월 28일 ~ 29일 (2회차)

 

촬영 장소 : 계명대학교 부근 

 

출연료 : 2022년 기준 시급으로 지급 예정

 - 대학생 단편영화여서 교통비와 숙박비 지급은 하지 못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식비는 지급 됩니다

 

* 실제 강아지가 나오지 않아, 촬영 중 강아지를 만지실 일은 없습니다. 

* 지수의 성격처럼 눈치 없는 행동과 밝은 분위기, 어두운 분위기를 내실 수 있는 즉, 앞뒤가 다른 연기를 잘 표현 할 수 있는 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지원 방법>

1. 이메일로 지원 : kkeunsookk@naver.com

2. 메일 제목은 '단편영화<소모>_이름_나이'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3. 내용은 간단한 소개, 이름, 나이, 거주지, 프로필 사진과 본인이 직접 나오거나 연기한 영상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촬영날까지 얼마 남지 않아 마감일이 길지 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지원자가 많은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다는 점도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