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단편 드라마 <엄마의 옛날이야기>(가제) 배우 모집 (남자:1, 여자:2)

소은임 2022.05.21 13:11:39 제작: 박소은 작품 제목: 엄마의 옛날이야기(가제) 감독: 박소은 극중배역: 20대 초중반 촬영기간: 6월 초중순 2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남1 여2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010-3862-6581 이메일: swp2004@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5-25

학생 입시 단편 드라마 배우 모집합니다.

나이는 20대 초중반 여배우2, 남배우1 필요합니다.

 

이틀 촬영할거고요. 촬영은 6월 초중반 예상합니다.

모든 씬 서울에서 촬영할 예정입니다. 

 

남자배우분과 여자배우 한 분은 연인 설정입니다. (지희 -  성철)

나머지 여자 배우 한 분은 딸 역할이신데 과거로 가는 거라 시나리오 상으로는 친구로 나옵니다.

 

연인 설정의 여자 배우 분은 감정 연기 하는 씬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메일로 지원 역할과 포폴 영상 같이 첨부해서 연락 바랍니다.

 

제목: 엄마의 옛날이야기(가제)

 

로그라인: 과거로 돌아가 엄마와 아빠의 사이를 멀어지게 하려고 한다. 하지만 엄마와 아빠가 서로를 너무 좋아하는 것을 알게 된 후 둘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다시 현재로 돌아온다. 

 

지수연(23)-여: 현재 엄마와 같이 살고 있는 대학생이다. 엄마와 아빠의 사이가 좋지 않고 전화하면 늘 싸우는 것을 알고 있다. 수연은 엄마가 아빠랑 이혼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부모님이 수연에게 보여주는 모습들이 상처가 되었지만 밝은 성격이다. 

 

윤지희(23)-여: 수연의 엄마다. 남편이 바람을 펴서 집을 나와 수연과 같이 살고 있다. 이혼은 하지 않았다. 연애할 시절 성철을 매우 좋아했다. 외향적이고 잘 웃는 성격이다.

 

지성철(24)-남: 수연의 아빠이다. 다른 여자와 바람을 펴서 수연과 지희가 집을 나갔다. 지희와 연애할 시절에 지희를 잘 챙겨주고 배려해주었다. 조금 내성적이고 차분한 성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