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픽쳐스에서 서울영상위원회 제작지원작 <관찰일기> 주연 아역 배우를 모집합니다.

ananimo 2022.06.28 20:57:59 제작: 오마주픽쳐스 작품 제목: 관찰일기 감독: 전승훈 극중배역: 초등학교 4학년(남), 초등학교 1학년(여) 촬영기간: 7월 23일 ~ 26일 4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남1, 여1)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전승훈 전화번호: 이메일: ananimo@daum.net 모집 마감일: 2022-07-10

오마주픽쳐스에서 서울영상위원회 제작지원작 단편영화 [관찰일기] 의 주연 아역 배우를 모집합니다.

 

■제작 단체 및 작품 소개

 

저희 오마주픽쳐스는 장,단편 영화를 제작하는 영화사로서 1년에 5~7편 정도 제작하는 영화사이며 제작된 작품은 국내 및 해외 영화제에서 다수의 수상 성과를 내기도 했으며 대부분이 현업에서 활동하는 스태프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관찰일기]를 통해 배우님들과 좋은 인연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좋은 작품에 참여해줄 열정 있는 배우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모두에게 좀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작품 설명

 

※제작: 오마주픽쳐스

※제목: 관찰일기

※장르: 드라마

※감독: 전승훈

※러닝타임: 20분 내외

※촬영일정: 7월23일(토) ~ 7월26일(화) (4회차)

우천시 일정 변동이 생길 수 있음

※페이: 회차당 15 

 

※기획의도: 우리 남매는 어릴 때 자주 치고 받으며 놀았다. 서로 장난치며 함께 웃을 때도 있었고, 사소한 짜증이 싸움으로 커지는 일도 있었다. 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어느 순간 변했다. 더 이상 놀지도 않고 싸우지도 않게 되었다. 한 공간에 있어도 없는 것처럼, 예전의 모습은 찾을 수 없게 되었다. 시간이 지나면 무관심에 익숙해질 줄 알았지만, 가끔 아쉬운 감정이 올라올 때가 있다. 그러면 함께 놀며 챙겨주던 마음이 아직 남아있다는 것을 느낀다. 다시 돌아갈 수 없어도 절대 사라지지 않을, 가족이라는 유대로 우린 이어지고 있다.

 

※시놉시스: 엄마가 돌아가시고 동생 현주를 챙겨야 하는 상황이 부담스럽기만 한 현민은 출장으로 아버지가 자리를 비운 사이 현주와 다투게 되고, 친구들과 놀다 뒤늦게 사라져버린 현주를 찾아 헤맨다.

 

※시나리오: 인터뷰 대상자에 한하여 이메일 발송

 

※캐릭터

현민(남, 초4): 엄마와 사별 후 현주를 더 챙겨야 하는 게 부담스럽다. 현주랑 다르게 자기를 대하는 아빠가 서운하기도, 친구들과 놀고 싶지만 자기를 찾는 현주가 성가실 때도 있다.

 

현주(여, 초1): 현민이를 잘 따르는 여동생. 오빠랑 같이 노는 게 제일 좋지만 현민이가 놀아주지 않으면 응석을 부리기도 한다.

 

■모집 내용

 

※모집기간 : 6월 28일 ~ 7월 10일까지

※모집 배역 : 현민(남, 10~13세) , 현주(여, 8~10세)

※촬영 전  피팅 및 리허설, 최소 2회 리딩 예정

 

■지원 방법

 

※이메일 접수: ananimo@daum.net

※지원자는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메일 제목에는 원하는 배역과 이름을 반드시 기재 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예) 현민역 지원_홍길동


※인터뷰 : 개별 연락 후 일정 조율

 

■제작 후 계획

 

※ 각종 상영회 및 영화제 출품

※ 제작사 자체 시사회 초대

 

■문의

 

※이메일: ananimo@daum.net

 

많은 관심과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