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대학교 졸업작품 <배달부>에서 20대 중후반 배달부역을 모집합니다!

choisuyeon_ 2022.07.26 16:23:53 제작: 한서대학교 작품 제목: 배달부 감독: 김현수 극중배역: 20대 중반 배달부 (남성 주연) 촬영기간: 8월 10~12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정예진 조연출 전화번호: 010-9452-3790 이메일: yejin13524@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7-26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주제]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

[로그라인]
강도 사건 현장을 목격한 치킨집 배달부, 오늘만큼은 내가 형사다.

 

[시놉시스]
매사에 불평불만은 많지만 언제나 정의로운 배달부 ‘최 선호’는 아버지가 운영하는 치킨집에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그는 친구인 김 형사로부터 살인 미수범인 ‘임 무철’의 수배 전단지를 받게 되고, 배달 도중 무철을 목격하여 이를 김 형사에게 알리지만 그는 선호의 말을 귀담아듣지 않는다. 그로부터 한 달 후, 선호는 단골손님의 집인 101호에서 또 한 번 무철을 목격하게 되는데…

 

[기획의도]
어째서 항상 영화 속 범죄자와 맞서 싸우는 인물은 힘이 센 경찰일까, 하는 물음에서 시작된 이야기이다. 사람에게는 각자 해야 할 일들이 정해져 있고, 또 그것들을 하나씩 해내며 삶을 살아간다는데, 이것이 사람을 구하는 일에도 적용이 될까? 그렇지 않다. 우리는 이 작품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용기를 얻음과 동시에 자신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모집 배역]
김 선호(20대 초반 남성) : 매사에 불평불만이 많고, 실수도 잦지만 남을 돕는 일에는 거리낌이 없다. 그로 인해 배달을 빼먹은 일도 더러 있다. 착하고 정의로운 마음씨를 지녔으나, 이것을 겉으로 드러내는 것이 어색한 모양새. 용감한 시민상을 여럿 받은 전적이 있다. 언행이 매우 거친 편, 아버지나 손님 앞에서도 욕설이 자연스레 나온다.    

흡연자, 오토바이 면허증 소지자

 

작품에 액션 씬이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액션 영상을 가지고 있으신다면 함께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숙식제공, 교통비 포함 회차 당 10만원 생각하고 있습니다.!)

8월 10일 ~ 8월 12 총 3회차 입니다 날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출방법>

제출 서류 : 프로필 사진 / 포트폴리오 영상 (필수)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yejin13524@naver.com

메일 제목: <배달부 / 본인 성함/ 선호> 에 맞춰서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양식 꼭 지켜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영상은 필수입니다. 꼭 첨부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사항은 댓글이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미팅과 대본리딩은 추후에 결정할 예정입니다.

촬영 장소는 서산에서 촬영 예정입니다.

이 점 참고해서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