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학술제 광장 단편영화 <콜라와 사이다> 주연 남녀 배우를 모집합니다.

콜필름 2022.07.31 15:42:43 제작: 단국대학교 광장 작품 제목: 콜라와 사이다 감독: 이상재 극중배역: 20대 초반 남학생, 20대 초반 여학생 촬영기간: 8월 27일,28일 +@(9월 초)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이상재 전화번호: 010-8916-7893 이메일: ccollfilm98@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8-07

제목(가제)

<콜라와 사이다>

 

장르
- 드라마, 로맨스코미디


로그라인
- “대학 캠퍼스, 작은 동아리에서 벌어지는 톡톡 튀는 두 젊은 남녀의 아기자기한 사랑이야기.”


줄거리
- 남자주인공 시원과 여자주인공 하얀은 톡톡대학교 타코야키 동아리의 회원이다. 신입생으로 들어온 시원은 극도로 콜라를 좋아하는 콜라광, 잘생긴 공대남이다. 그는 동아리에서 상극인 여자를 만나게 되는데 밝은 성격의 소유자인 동아리 선배 하얀이다. 2023년 3월, 톡톡대학교 타코야키 동아리에 신입생 환영회가 열렸고 이 술자리에서 공대 1학년 핫루키 공시원과  문과대 2학년 백하얀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성사된다. 게임으로 시작된 때아닌 콜라와 사이다 논쟁, 이를 계기로 얽히기 시작한 둘은 서로에게 새로운 감정이 싹튼다.

 

남녀 주인공

 

1. 공시원 – 21살 대학생으로 톡톡대학교 공대 핫한 1학년 신입생이다. 조용한 성격을 지닌 그는 잘생긴 외모 하나로 인기가 많다. 그가 가장 싫어하는 것이 있다면 자신 앞에서 사이다를 시키는 사람. 타코야키 동아리에 들어와 하얀을 만나고 새로운 감정을 느낀다.

- 나이 : 20대 초중반
- 배우 레퍼런스 : 김영대
- 이미지 : 조용하고 딱딱해보이지만 감정에 솔직하다.

 

2. 백하얀 - 21살 톡톡대학교 문과대 2학년으로 똑부러지는 성격을 가진 이시대의 신여성이다. 못하는 거 하나 없는 그녀에게 어려운 게 하나 있다면 바로 연애다. 21년 차 모태솔로 백하얀은 여느때와 다름없는 동아리 술자리에서 새로운 감정이 찾아온 것 같다.

- 나이 : 20대 초중반
- 배우 레퍼런스 : 김세정
- 이미지 : 톡톡 튀는 스타일로 똑부러지지만 새로운 감정 앞에서 수줍어한다.

 

*실제 나이도 20대 초중반이면 더 좋습니다.

 

촬영장소

-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근방 : 보정동, 단국대학교 캠퍼스 내부

 

출연료 

- 회차당 10~15 협의

 

특이사항
- 촬영 중 막차가 없을 시 택시비 지원해드립니다.
- 작중 남녀주인공의 키스신이 있습니다. 인지하시고 지원 부탁드립니다.
- 2회차 중 하루 새벽까지 촬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원양식(메일 제목 : 콜라와 사이다 배우 지원(남 or 여)/이름/나이)

- 1차 모집 (접수메일 -ccollfilm98@gmail.com)

 

1. 프로필(키,몸무게,연락처 포함), 근 1개월 내 사진
2. 개인 포트폴리오 및 연기 영상
3. 문의사항

*프로필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회신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차 대면 면접

- 8/8~12 중 단국대학교에서 대면 면접 진행 예정입니다.

 

학생 작품으로 함께 작품을 만들어나간다는 마음가짐을 가진 분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