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듀이카 워크샵 <네 심장이 필요해> 남여 배우 2분씩 모집합니다.

제트N 2022.09.24 18:29:03 제작: 동국대학교 듀이카 영화영상제작학과 작품 제목: 네 심장이 필요해 감독: 김동욱 극중배역: 대학생 남자, 대학생 여자 2명, 관리자 역할의 20-30대 남자 촬영기간: 11월 첫째주 3회차 촬영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4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이자연 전화번호: 010-3755-2681 이메일: leezayeon@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9-27

[제작 정보]

소속: 동국대 듀이카

촬영일시: 11월 1-3일 (화-목) 예정

촬영시간: 이른오후 - 새벽 

촬영장소: 서울 일대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작품 정보]

 제목 : 네 심장이 필요해

 러닝타임 : 약 20분

 로그라인 : 고백하지 못하고 한이 되어 죽은 귀신이 사후세계로 가기 전,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법을 배워 한을 푸는 이야기

 시놉시스 : 태어날 때부터 심장이 반쪽으로 태어난 맑음은 심장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활동을 피하며 살았다. 특히 감정표현에 있어서 이를 말한다는 선택보다 숨기는 방향으로 살아왔다. 그런 그녀에게 고등학교에서 친해진 태양은 자신의 상황을 이해해 주었고 그런 그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태양 역시 맑음에게 호감을 느꼈고 둘은 이 사실을 각자 하늘에게 말해준다. 둘은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를 망설이게 된다. 그런 맑음의 심장을 받아오라는 의뢰를 받은 시강, 그녀가 고백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심장을 가져갈 기회를 얻으려 한다.  

 

[모집 배역] : 총 4명

 - 맑음 (20살, 여자)

  : 심장이 반쪽으로 태어나 과한 감정표현을 하기 힘든 아이.

  고등학교에서 친해진 태양이라는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고 좋아한다는 말을 전하려 한다. 

 

 - 하늘 (20살, 여자)

  : 고등학교에서 맑음과 시강과 친해지게 되고 둘이 서로를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비밀을 지켜줘 왔지만 답답함이 쌓이게 되고 둘의 고백을 부추기게 된다.

 

 - 시강 (470살, 남자 - 외면은 20대 중후반- 30초반)

  : 오래전 잃어버린 여인의 행방을 찾기 위해 죽은 사람들의 한을 풀어주고 심장을 받아내는 의뢰를 하고있다. 

  행방을 알아내기 직전, 마지막으로 맑음의 심장을 받으라는 의뢰를 받는다.

 

 - 태양 (20살, 남자)

  : 고등학교에서 친해진 맑음이라는 여자에게 호감을 느낌.

  그녀에게 고백을 하려 하지만 심장이 약하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고백을 망설이게 된다.

 

[지원방법]

지원 이메일: leezayeon@naver.com

  - 지원 시 제목에 네 심장이 필요해 / 역할 / 성함 적어주세요

  - 이메일에 프로필 꼭 첨부 부탁드려요 ( 프로필사진, 전신사진, 경력, 나이, 신체사이즈 )

  - 연기영상도 있으면 첨부 부탁드립니다

 

지원 마감: 9월 27일 화요일 오후 11:00

오디션 날짜 : 태양 & 맑음 역 - 9월 30일 금요일 3시 , 시강 & 하늘 역 - 9월 28일 수요일 5시

 

많은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