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액트에서 제작하는 단편영화 주인공 노숙자 50,60,70대 배우 남1 여1 모집합니다.

yzyz 2022.10.07 20:43:36 제작: 미디액트 작품 제목: 미정 감독: 정윤진 극중배역: 60대 할아버지 할머니 촬영기간: 11.5-11.6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정윤진 전화번호: 010-2023-5261 이메일: yoonzinie@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10-16

-시놉시스 

 노숙자 철수와 영희는 '우연한 계기'로 경차에서 지내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철수와 영희를 찾아온 구청 교통과 직원 '경식'.

경식은 이곳에 전기차 충전소가 생긴다며 당장 차를 빼달라고 한다. 이곳이 아니면 더 이상 차를 주차할 수 없는 철수와 영희 

하지만 경식은 물러서지 않는다.  경차에서 지내게된 '우연한 계기' 때문에 철수와 영희는 난처해진다...

 

-등장인물

 

영희(노숙자) : 60대 여성, 성격이 괴팍하고 말투가 틱틱거리며 퉁명스럽다. 하지만 친구 철수를 아끼며 은근히 챙긴다.

강해보이지만 겁이 많다. 허리가 안 좋아 굽어있다.

 

철수(노숙자) : 60대 남성, 대부분의 일에 무덤덤하며 지킬건 지키는 도덕적인 삶을 지향하며 살아간다. 하지만  자신이 처한 현실은 도덕적인 삶을 살아가기 힘들게한다. 영희와 반대의 성격이며 귀가 얇으며 자제력이 낮다. 한 쪽 다리가 안 좋다. 

 

경식 : 30대 남성, 구청 도로교통과 직원. 일에 대한 열정은 전혀 없으며 매일 퇴근만 하길 기다린다. 일 할 때는 마치 로봇 같다. 민원 상대하는 것을 제일 귀찮게 생각하고 싫어하지만 능숙하다

 

 안녕하세요? 워크샵을 통해 단편영화를 제작합니다. 

제작예정 작품은 20-30분 내외이며 갈 곳 없는 늙은 노숙자 '철수와 영희'를 통하여 현대사회의 이면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경식'역은 캐스팅 완료이며 '철수'역과 '영희'역 , 총 두 분의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현재 시나리오 최종 수정 중입니다.  '철수'는 운전 필수이며 '영희'는 수정 중에 운전하는 장면이 나올 수도 있어서 운전 가능 여부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면허만 있으시면 됩니다.

 

-지원방식_이메일

 

메일제목 : 성별/나이/성함

메일 내용 : 자기소개와 사는 곳 프로필, 자유연기영상 필수 그 외 자유형식 입니다. 

 

합격자에 한하여만 개별연락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