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학과 단편 영화 <꾸러기 문구점>에 출연해주실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최희우 2022.10.14 16:17:17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작품 제목: 꾸러기 문구점 감독: 유민경 극중배역: 30대 초반 직장인 여성, 70대 초반 문구점 여주인 촬영기간: 11월 26일~28일 총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최희우 전화번호: 010-2354-3787 이메일: chlgmldn6589@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10-18

안녕하세요. 동아방송에술대학교 영화예술학과 2학년 전공 수업 <영화 제작 실습>의 학생 팀 입니다. 
저희 팀 단편 영화 <꾸러기 문구점>에 출연해주실 30대 초반 여성 배우 한 분과 60~70대 여성 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엄마의 오래된 국숫집과 늙은 종업원이 탐탁지 않은 미연.  미연은 아들의 강요로 오랫동안 운영해온 문구점을 무인 문구점으로 바꾸 게 된 태화와의 하루를 통해 소외되는 노인의 현실을 인지하기 시작한다.

 

<기획의도>

자동화 시대를 맞이한 우리 사회 속에선 필연적으로 인간 소외가 이뤄지고 있다.

이러한 기계 중심의 자동화 시대는 인간 특히, 노인을 노동자로서도 소비자로서도 산업구조의 그 어느 쪽에서도 자리잡지 못하게 만들어 가고 있다. <꾸러기 문구점>은 이러한 사회 속에서 청년 '미연'의 시선을 통해 공존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한다.

 

<캐릭터 소개>

미연 (30대 초반) - 엄마의 오래된 국수집과 늙은 종업원이 탐탁지 않으며 느리고, 답답한 건 질색이다.

엄마의 부탁으로 하루 동안 태화의 문구점을 봐주며 자신이 잊고 있었던 순간들, 그리고 태화의 현실과 마주하게 된다.

태화 (70대 초반) - 오랫동안 문구점을 운영해 왔다. 사람 대신 딱딱한 화면이 맞이하는 세상이 어렵기만하다.

아들의 고집으로 결국 무인 문구점으로 바뀌게 되고 태화의 인생이 담긴 문구점과 이별할 준비를 한다.

 

촬영 장소 :  경기도 안성시 주변 (문구점 로케이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 chlgmldn6589@naver.com 으로 10/18 까지 프로필과 연기 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안내 사항 : 페이는 교통비 포함 회차당 15만원 입니다.

대학생 신분이라 출연료를 많이 지급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숙소와 식사는 모두 제공해드릴 예정 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