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DECAL> (데칼)에서 20-30대 男배우 님을 모집합니다. [동서대학교 임권택예술학부 영화과]

ChoiHajoon 2022.11.01 22:56:30 제작: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학부 작품 제목: <DECAL> 감독: 최하준 극중배역: 20대 중반 男 특수청소부 촬영기간: 12월 2일-4일 3회차 예정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 최하준 전화번호: 010-4999-7537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2-11-12

 

 

작품 정보

 

제목: <DECAL> 데칼

러닝 타임: 20분 내외

시놉시스:  

특수청소업체에서 일하는 강재형우 그리고 상연. 고독사 현장에서 유가족들이 고인의 반지를 찾는데 혈안이 되는 것을 목격한다. 유가족들이 떠난 뒤 반지를 찾게 된 강재. 고인의 귀중품을 보관하는 갈색 상자에 보관하지만 금세 반지가 자취를 감춘다. 이후, 아버지의 유품인 반지를 끼고 있던 강재가 의심을 받게 되고, 결국 반지를 뺏기고 쫓겨나게 된다. 

 

 

 

모집 배역

 

한상연 1995.06.29.(27세) 남   

 

대학을 졸업하고 급여가 쌘 일을 찾다가 일하게 된 취준생. 즉흥적이고 단순한 성격이다. 금전적 가치를 중요시하게 여긴다. 매우 이기적이고 독한 성격이다. 한 가지에 몰두하고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자신의 이익을 최우선시하면서 자신의 피해는 최소화하는 인물이다. 

 

 

모집 정보

 

기제한대로 12월 2일부터 12월 4일까지 총 3일간, 부산에서 촬영 예정입니다. 

 

  제가 영화감독의 꿈을 꾸게 해준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 모티브를 따와, 인간의 욕망에서 비롯된 의심이라는 감정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인간이 가장 신성하고 심성을 깨끗이 해야 할 시체 청소 현장을 배경으로 설정하여, 모순된 인간들의 악함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외면은 다르지만 모두 동일한 악한 내면을 데칼코마니에 비유하였고, 죽은 사람보다 산사람의 악취를 더 느끼는 영화를 만들어보려 합니다. 

 


지원 방법

아래 이메일로 인적 사항 (이름, 나이, 거주지, 지원 배역 등)/자유 연기 영상/출연 영상 등을 가지고 계신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성심성의것 검토해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링크 첨부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양식에 따라 chsbcv4862@naver.com (감독/최하준)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 <DECAL_배역_이름> 

부산에 거주하시거나 부산에 연고가 있으신 분은 제목 앞에 '부산' 기입 

 

메일 내용 - 프로필, 연기 영상 필수 첨부

 

기타 문의 사항은 동일한 메일로 보내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참고 사항

 

페이는 8-10으로 생각 중 입니다. 다만, 추후 개인적으로 연락이 닿은 후에 정확한 금액을 협의할 예정입니다.  학생 영화라 많은 금액을 드리지 못하는 점 이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나리오에 흡연 장면과 몸다툼을 하는 액션 씬이 있습니다. 

 

시나리오의 일부를 첨부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