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에로메노스의 심장>에서 주연 남자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Radish 2022.11.03 03:00:51 제작: SHC Production 작품 제목: 에로메노스의 심장 감독: 심세현 극중배역: 20대 남성 정민 촬영기간: 1월 31일-2월 2일 사이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 심세현 전화번호: 010-9427-9215 이메일: shcproduction2022@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11-07

 

단편 <에로메노스의 심장>에서 주연 남자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심장병을 가진 정민은 사이비 종교에 빠져 포교를 통해 병이 낫는다 믿고 길을 묻는 척 연수에게 접근한다. 그러나 연수는 정육점으로 위장한 장기매매 조직에서 일하는 심장전문의 출신 범죄자이고, 둘은 각자의 목적을 위한 긴장 관계 속에서 미묘한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데..

 

<기획의도>

이 작품의 주제는 ‘에로스’ 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아는 외설적 의미의 에로스가 아닌, 고대 그리스 헤시오도스의 ‘신통기’에서 등장하는 에로스의 의미에 작품의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들의 살고자 하는 의지와 갈망을 에로스적으로 표현함으로서 생명력으로 역동하는 에로스의 본래 의미를 되찾고자 했습니다.

 

<지원양식>

메일 제목은 [지원배역 / 성함 / 나이]  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및 연기영상을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위의 내용에 맞춰 상단 기재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문의사항은 상단 기재된 연락처로 문자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마감은 11월 7일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모집 배역>

1. 주연 정민

 선천적 심장병을 가진 채, 사이비 종교에 빠져 포교를 통해 병이 나을 것이라 믿는 20대 남성. 항상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접근하여 살갑게 굴 줄 아는 매력을 지닌 인물. 

 

<촬영 장소>

모든 로케이션은 서울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1차 결과 발표/ 오디션>

1차 심사 후 오디션 대상자는11월 9일 오후 이메일을 통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션은 11월 12~13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오디션 대상자 이메일을 통해 공지드리겠습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배우님들께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우님들의 노력이 담긴 프로필과 연기영상, 존중의 마음으로 검토하고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