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첨단영상대학원 고급제작 단편영화 [ 그때 까지 Until that day ] 에서 주연 아역배우를 모집합니다.

untill 2022.11.21 01:21:39 제작: 중앙대 첨단영상대학원 작품 제목: 그때 까지 Until that day 감독: 왕수애 극중배역: 20세 중반 여자 촬영기간: 12월9-12일 4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지니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2-11-24

중앙대 첨단영상대학원  고급제작 단편영화 [ 그때 까지 Until that day ] 에서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제목]

그때 까지 Until that day

 

[모집인원

총 1명 (주연 1명)

 

<주연>

 

[ 로그라인 ]

신체의 열등감에 시달리던 외로운 젊은 여자가 어린 소녀를 만나 서로를 변화시키고, 구원을 하게 된다.

 

[ 인물소개 ]

 

은혜 : 여, 25세, 직업은 메이컵 아티스트이다. 

 

D컵 가슴사이즈에(배우님의 가슴 사이즈 제한은 없으며, 노출 장면 없는 전체관람등급 영화이다., 얼굴은 예쁘고 몸매는 외소한 편이다.  너무 이른 초등학교 2학년 때 부터 가슴이 발달하기 시작해 친구들 사이에서 왕따가 되고,  가슴 때문에 등교하는 내내 적지않은 괴롭힘을 당했다.  부모는 유년기에 이혼했고, 엄마는 가정을 떠났다.  은혜는 가슴 컴플렉스 때문에 등을 구부리는 버릇이 생겼고, 이성의 곱지 않은 시선을 두려워했다.  겁이 많고 나약한 은혜는 자신이 받은 모든 괴롭힘을 자신의 가슴탓이라 여기고, 예쁘고 섹시한 옷을 입고 싶어도 남들의 시선 때문에 마음에 들지않는 헐렁하고 큰옷을 입는다.  뿐만 아니라 가슴이 너무 큰 탓에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함이 있고, 은혜는 점점 자신의 가슴이 혐오스러워 진다.

 

시놉시스:

성조숙증으로 가슴이 일찍 발달한 은혜는 어린 시절 왕따를 많이 당해 트라우마가 생겼고, 너무 큰 가슴이 컴플렉스이다.  겁이 많고 나약한 은혜는 이성의 시선과 큰 가슴으로 인한 불편함을 견디다 못해 돈을 모아 가슴 축소 수술을 받으려 한다.  어느 날, 은혜의 전 여자친구 윤지의 외동딸 다복이가 엄마를 찾아 은혜의 집을 찾아온다.  원래 아이를 싫어하던 은혜는 다복이를 건성으로 돌려 보내지만, 차마 외롭고 불쌍한 다복이를 외면할 수 없어 다시 집으로 데려와 다복이가 엄마를 찾는 것을 돕기 시작한다.   두 사람이 점점 더 가까워지는 동안,  은혜는 가슴 축소 수술을 해야 겠다는 그동안의 마음이 자신의 잘못된 집착임을 깨닫게 된다.  은혜는 다복에게서 자신을 사랑할 용기를 얻고, 결국 가슴 축소 수술을 포기하고 다복이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한다.

 

[촬영 일정

2022.12.9-12 (금, 토, 일, 월) 4회차

 

[촬영지

서울 

 

untilthatday2022@gmail.com 로 프로필 (+연기영상 자유제출) 보내주시면 검토 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 [지원 역할이름 / 나이 /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집은 2022. 11.24 (목) 까지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