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단편영화 <사랑이 뭐길래>작품에서 미순 부(54/남),정체불명의 남자 (20대/남),마태(20/남) 역을 모집합니다.

김동민2 2022.11.24 15:25:47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작품 제목: 사랑이 뭐길래 감독: 전희원 극중배역: 미순 부 (54/남) / 정체불명의 남자(20대 / 남) / 마태(20/남) 촬영기간: 12월 10-12 사이 1-2 회차예정 각 배역별 따로 표시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배역 별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감독 김동민 전화번호: 010-2405-5535 이메일: film.moonparkjiho@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11-28

단편영화 - 사랑이 뭐길래

 

Synopsis 시놉시스
 
 천주교, 불교, 각종 다양한 미신들을 믿는 엄마의 밑에서 자란 미순은 모두 답답하다. 오직 그녀의 남자친구인 마태가 그녀에겐 전부다. 가족들의 주는 사랑도, 신의 사랑도. 마태의 사랑이 아닌 것은 모두 가짜라고 생각한다. 그러다 미순은 집 안에서 심상치 않은 물건을 발견하고, 그것을 둘러싼 엄마의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
 
 
CHARACTOR 캐릭터

 

미순의 아빠 (54/남 /주인공 미순의 아빠)
-1회차 / 경기도 안성 촬영 예정
미순의 아빠는 옛날부터 '인생은 한방!'이라는 인생신조를 가지고 살아왔다.그러다 2014년 새해 첫 로또에…당첨되고야 말았다. 로또 당첨금 절반은 가족들에게, 절반은 사회에 몽땅 환원했다. 아, 인생이 이렇게 덧없구나. 부처님이 나온 꿈을 꾸고 허망해진 것이다. 그 뒤로 미순의 아빠는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정체불명의 남자(20대/남)
-간단한 액션씬 포함 / 액션씬 경험자거나 유단자면 좋을 거 같습니다!
-1회차 / 경기도 안성 촬영 예정

미순, 유순, 덕미의 불안한 대화가 이어가던 중 산통을 깨는 사람이 나온다. 바로 미순의 집 재산을 노린 도둑! 하지만 아뿔싸, 미순의 집은 8년 전에 로또에 당첨이 된 것. 집에 잘못 찾아온 도둑은 덕미와 사투하다 결국 민망하게 제압당한다


마태(20/남 / 주인공 미순의 남자친구)
-1~2회차 안성 촬영예정
미순의 남자친구. 미순만 바라보는 순애보다. 천주교 모태신앙인 마태는, 엄마의 영향으로 천주교를 포함해 모든 종교를 싫어하는 미순을 사랑으로 이해한다. 온마음을 다해 좋아하는 미순에게 몸도 다가가고 싶다. 뽀뽀도 하고 싶다. 궁금한 것도, 해보고 싶은 것도 많은… 열정적인 스무살 남자애다.

 

*일정상 11월28(월)또는 29(화)일에 서울에서대면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고해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모집하는 배역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간단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이메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원해주실 때 이메일 제목에 지원하시는 배역을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 사랑이뭐길래_홍길동_xx년생_마태역


이메일 : film.moonparkjiho@gmail.com